여배우 구두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는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SCHUTZ)’가 오는 3월 14일 SPRING 2(S2)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사진 : 슈츠(SCHUTZ), SPRING 2(S2) 컬렉션
사진 : 슈츠(SCHUTZ), SPRING 2(S2) 컬렉션

‘SPRING 1(S1)’, ‘SPRING 2(S2)’, ‘PRE-SUMMER(PS)’, ‘HIGH SUMMER(HS)’ 총 4번의 컬렉션을 런칭하는 슈츠 2019S/S 시즌은 ‘DO BOTH’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두 번째 컬렉션을 공개한다.

SPRING 2(S2) 컬렉션은 ‘KEEP IT WILD’를 주제로 와일드한 애니멀 프린트와 감각적인 프린팅, 그리고 PVC 소재의 조합으로 DO BOTH의 양면성을 표현하였다.

특히 S2 컬렉션에 공개되는 펌프스 라인 ‘센디(CENDI)’는 PVC의 바디라인과 날렵하게 디자인된 지브라 패턴이 발끝의 포인트로 다리가 더욱 길고 날씬해 보이게 하며, 감각적인 섹시함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 런칭을 기념하여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슈츠 휴대용 가죽 구둣주걱을 증정하며, 모든 슈츠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고급 케이스 손거울을 증정한다.

사진 : 슈츠(SCHUTZ), SPRING 2(S2) 컬렉션
사진 : 슈츠(SCHUTZ), SPRING 2(S2) 컬렉션

또한, 슈츠 공식 인스타그램(@schutz.korea)을 통하여 19S/S 런칭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슈츠 19S/S 컬렉션은 신세계 강남점, 갤러리아 명품관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슈츠는 세계 3대 제화 강국 브라질의 대표 여성 제화 그룹 ‘아레조(AREZZO&CO)’ 그룹을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슬로건인 ‘I AM INCREDIBLE’으로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대변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의 동반자로서 브라질, 미국 등 65개국 주요 도시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