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X건후, ‘페넬로페’ 10주년 기념 뮤즈가 되다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박나은, 아들 박건후 남매가 ‘페넬로페’ 10주년 기념 뮤즈로 발탁됐다.

사진 : ㈜더퍼스트터치, 페넬로페 '나은건후 모델 발탁'
사진 : ㈜더퍼스트터치, 페넬로페 '나은건후 모델 발탁'

하이엔드 감성 브랜드 페넬로페는 10년째 안전한 아기 물티슈와 기저귀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더퍼스트터치의 대표 브랜드다.

2009년 창립 이후 유해성분은 제외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담은 페넬로페 물티슈, 차별화된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페넬로페 기저귀 등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나은, 건후 남매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혜성같이 등장, 첫 출연부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지금까지 큰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인형 같은 외모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보기만해도 미소 짓게 하는 남매케미를 선사, 단 번에 대표 국민남매로 자리매김했다.

㈜더퍼스트터치는 페넬로페가 안전하고 정직한 제품만을 추구하는 자사 브랜드인만큼 꾸밈 없이 정직하고 순수한 모습이 돋보이는 모델을 찾았다며 나은, 건후 남매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는 중이다.

페넬로페 모델로서 나은, 건후 남매가 촬영한 새로운 광고 컷과 영상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시청자들에게 보여줬던 에너지 넘치고 유쾌한 이미지부터, 분위기 있고 근엄한 반전매력의 색다른 모습까지 다양하게 확인 가능하다.

앞으로 나은, 건후 남매는 전속모델 활동 기간 동안 페넬로페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 개발과 개선에도 의견을 전할 계획이다.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소비자로서 페넬로페 기저귀와 물티슈 제품 전 라인을 체험하고 테스트하게 되는 것. 이후 직접적인 피드백을 수용하여 제품 품질향상과 서비스 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더퍼스트터치 김세희 이사는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은, 건후 남매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과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페넬로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전속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 새 얼굴인 나은, 건후 남매와 함께 페넬로페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과 홍보, 커뮤니케이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넬로페는 최근 브랜드 평판 14회 연속 1위로 선정,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기저귀, 물티슈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또한 식약처를 통해 진행된 유해물질 테스트 결과 전 항목 모두 기준에 적합 판정을 받으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믿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10년 전 처음 약속을 꾸준히 지키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