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의 랜드마크,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필리핀 셰프를 초청해 현지의 음식을 소개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사진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아코르 호텔 그룹 내 해외 호텔과의 셰프 교류 통해 고객에게 세계의 미식을 선보이는 취지의 프로모션으로, 기존 라 따블 뷔페 메뉴와 필리핀 현지 음식을 함께 곁들여 운영하며 3월 12일부터 21일까지 한정 진행된다.

필리핀 노보텔 마닐라 아라네타 센터(Novotel Manila Araneta Center)의 셰프인 카렌 도밍고(Karen B. Domingo)가 열흘간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에서 필리핀 정통 음식을 선보인다.

필리핀의 대표 음식인 ‘포크 앤 쉬림프 시니강’과 볶음 요리인 ‘포크 아도보, 돼지 족발을 바삭하게 튀긴 요리인 ‘크리스피 파타’ 등을 차려낸다.

콜드푸드로 채썬 감자와 새우를 넣고 튀긴 요리 '유코이', 필리핀식 야채 볶음 요리 '찹소이' 등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필리핀 음식을 소개한다. 또한, 이곳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바나나 튀김, ‘투론’까지 현지에서 즐기던 그대로 만나보자.

한편, 이 기간 이비스 명동의 샴페인 바에서는 망고 모히또와 마닐라 선라이즈 등 필리핀을 연상시키는 칵테일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 호텔에 투숙하는 필리핀 고객에게 필리핀 대표 맥주인 산미구엘과 국산 맥주 하이트를 함께 제공하고, 필리핀 칵테일 프로모션 쿠폰까지 제공하여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올봄, 현지 호텔 셰프가 선사하는 이국적인 필리핀 맛의 향연에 빠져 보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