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뉴 컬러 스틸 블루 출시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뉴 컬러 스틸 블루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3.18 09:00
  • 조회수 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Bugaboo Fox)’의 새로운 컬러 ‘스틸 블루’를 출시했다.

사진 : 부가부 폭스, 스틸 블루
사진 : 부가부 폭스, 스틸 블루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는 썬 캐노피, 시트 패브릭, 핸들 바 그립이나 휠 캡 등에 선호하는 소재나 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믹스&매치 옵션이 가능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부가부는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에 새로운 컬러 옵션인 스틸 블루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고 스타일 세트로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확장시켰다.

최근에는 컬러 선택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부가부 제품 디자이너가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을 ‘스타일 세트’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스틸 블루 컬러 외에도 액세서리 컬러 블랙 오거나이저, 프레시 화이트 파라솔도 새롭게 출시했다.

‘부가부 폭스’는 세계 최초로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한 부가부만의 브랜드 독창성과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아이에겐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부모에게는 부드러운 주행감을 선사한다.

네 바퀴에 작용하는 뛰어난 서스펜션 시스템 덕분에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트롤러의 중추 역할을 하는 ‘센트럴 조인트’에도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흔들림 없는 승차감과 가볍게 밀리는 최고의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부가부 폭스’는 항공기 및 선박에 사용되는 소재로 제작되어 튼튼하고 견고하지만 9.9kg의 매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더 컴팩트하게 접을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의 보관이 용이하다.

시트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아이가 편안하게 잠들 수 있으며, 들거나 앉힐 때 편리한 최적의 높이로 제작됐다.

시트 아래에는 대용량 언더시트 바스켓이 있어 필요한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고, 내부에 두 개의 내장 포켓이 있어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컵홀더와 같은 액세서리의 경우 통합 장착 포인트가 있어 간단한 클릭만으로 쉽게 탈 부착할 수 있다.

‘부가부 폭스’의 뉴 컬러 스틸 블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