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와 미세먼지를 극복하는 이영애의 클렌징법

"방부제와 화학성분은 멀리하고, 꼭 필요한 최소한의 제품만을 사용합니다." - 이영애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황사와 미세먼지를 극복하는 클렌저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황사와 미세먼지를 극복하는 클렌저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가 창궐하는 봄.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특별한 클렌징이 꼭 필요하다.

사계절 티없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배우 이영애는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일절 없는 100% 식물성분 클렌저를 애용한다.

이영애가 추천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이오 클렌저'와 '클렌저7' 두 가지 중 당신에게 꼭 맞는 클렌저를 찾아보자.

여리고 예민한 건성 피부라면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폼 클렌저,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이오 클렌저'를 만나볼 것.

밀유래세정제 성분이 피부의 노폐물과 오염물질을 깨끗이 제거하고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및 검사결과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결 속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세정효과도 확인했다.

과다피지를 고민하는 중·지성 피부에는 중성 폼 클렌저, '클렌저7'을 추천한다.

동백오일유래세정성분의 조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씻어주고, 폴리페놀과 올레인산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이오 클렌저'와 '클렌저7'은 모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피부과 테스트 결과 평균 피부 자극 반응도 0.00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삼청동 하우스, 문호리 하우스와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날 수 있다.

▷ 화학성분 : 국제화장품원료사전(ICID)상 기원이 합성(Synthetic)인 성분, 식물성분 : 사용하는 모든 원료의 기원이 식물유래.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