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로비짜가 '더 뷰티 쇼트리스트 어워드 2019 The Beauty Shortlist Awards 2019' 수상을 통해 유럽을 대표하는 럭셔리 스파 스킨케어로서의 명성을 다시금 입증했다.

사진 : 오모로비짜, 2019 베스트 럭셔리 스파 브랜드 선정
사진 : 오모로비짜, 2019 베스트 럭셔리 스파 브랜드 선정

오모로비짜는 '베스트 럭셔리 스파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전세계적 베스트셀러인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는 '에디터스 초이스 뷰티', 떼르말 클렌징 밤은 '베스트 클렌징 밤'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

오모로비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2000년 헤리티지 발효 온천수, 특허 받은 미네랄 전달 시스템인 힐링 컨센트레이트TM 등 독자적인 성분과 기술로 '베스트 럭셔리 스파 브랜드'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파라벤, 석유계화학물, 계면활성제, 실리콘, 자극제, 설페이트, 인공색소, 인공향의 8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순수한 포뮬러 또한 수상의 중요한 배경이 되었다.

심사위원상인 '에디터스 초이스 뷰티'를 수상한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는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개선하는 페이셜 미스트다.

14세기 헝가리 엘리자베스 여왕을 위해 탄생한 세계 최초의 향수 '헝가리 워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부다페스트 발효 온천수와 힐링 컨센트레이트TM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을 공급하고 네롤리와 로즈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시켜준다.

'베스트 클렌징 밤'으로 선정된 '떼르말 클렌징 밤'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비롯한 모든 메이크업을 한 번에 말끔히 지워주는 메이크업 리무버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헝가리 무어 머드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정화하며, 땅김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오모로비짜가 수상한 '더 뷰티 쇼트리스트 어워드'는 2009년 영국의 뷰티 저널리스트 피오나 클로나리드 Fiona Klonarides가 설립한 공신력과 권위의 디지털 미디어, '더 뷰티 쇼트리스트'가 주관하는 국제적인 뷰티 행사이다.

6개월 여간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등 각지 뷰티 전문가들의 테스트를 거쳐 수상 제품을 선정하며 기업 후원을 받지 않아 공정성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뷰티 어워드를 통해 인정 받은 오모로비짜의 모든 제품들은 10꼬르소꼬모 청담점 등과 전국 A.G.B(아그베)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