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봄맞이 유러피안 피크닉 ‘파크 바 피크닉' 선보여
르 메르디앙 서울, 봄맞이 유러피안 피크닉 ‘파크 바 피크닉'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3.19 10:00
  • 조회수 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올봄 다채로운 유럽 미식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유러피안 피크닉 패키지 ‘파크 바 피크닉(Park Bar Picnic)’을 선보인다.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파크 바 피크닉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파크 바 피크닉

르 메르디앙 서울은 런던이나 파리 한가운데 자리 잡은 도심 공원 컨셉의 아웃도어 공간 ‘파크 바(Park Bar)’.

그리고 스페인 열대 정원 컨셉의 실내 와인 라운지 ‘시에스타 가든(Siesta Garden)’을 조성해 마치 유럽 로컬의 핫 플레이스에 온 듯 이국적인 무드에서 유러피안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데크 체어부터 선베드, 파라솔까지 유러피안 도심 공원의 유유자적한 풍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파크 바에서는 유러피안 고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유러피언 퀴진으로 구성된 도시락 및 아웃도어 그릴/스트릿 푸드를 활용해 르 메르디앙 서울만의 시그니처 피크닉 메뉴를 선보인다.

열대 식물과 하몽으로 데코레이션 된 시에스타 가든에서는 남부 유럽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페인산 까바와 화이트 와인, 이탈리아 프로세코, 포루투칼 디저트 와인 등이 있으며, 마리아주 안주로 감바스, 하몽, 살라미, 치즈 및 과일, 샐러드 등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하며, 파크 바 유러피안 피크닉 세트 메뉴와 시에스타 가든 입장 혜택 입장 외에도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클럽 라운지 및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5월 4일~6일 숙박 고객에게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등 특별한 혜택이 추가된다.

해당 기간 파크 바에서는 다수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하는 ‘와인 페어링 마켓’을 진행해 유럽 정통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을 느끼며 풍성한 봄날의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