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청에 따르면 바르게살기운동합천군협의회(회장 이태련)는 지난 14일 합천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문준희 합천군수, 김윤철 도의원, 이태련 바르게살기운동합천군협의회장, 읍면위원장 등 바르게살기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감사장 수여, 성원 및 감사보고, 2018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임원 선출의 건, 군협의회 운영규약 개정, 기타토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안병도 율곡면 위원장을 감사로 선출했다.

이태련 군 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바르게 3대 기본 이념을 바탕으로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 서주신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도 바르게 활성화와 합천군 지역발전을 위하여 우리 회원들께서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문준희 합천군수는 “지난 연말 제야 군민타종행사에서 추운날씨에도 따뜻한 먹거리 나눔은 물론이고, 마지막 행사 정리까지 깨끗하게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며 큰 감동을 받았다.”면서 “기해년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인 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바르게살기운동으로 군민이 행복하고 안전한 합천을 만드는데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바르게살기운동합천군협의회는 나눔 봉사, 법질서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와 기부를 통해 지역에 소외받는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 모범적인 단체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