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40개 이상의 유럽 노선 집중 특가 선보여
에미레이트 항공, 40개 이상의 유럽 노선 집중 특가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3.18 21:00
  • 조회수 2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 중 하나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3월 31일까지 두바이 및 유럽 40여 개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에미레이트 항공, A380 항공기
사진 : 에미레이트 항공, A380 항공기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3월 18일부터 2019년 11월 30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즉흥 여행객 및 여름가을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여행객 등 모든 승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를 중심으로 전 세계 86개국 158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포르투갈 포르투, 독일 프랑크푸르트, 뒤셀도르프, 함부르크, 뮌헨 등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유럽 도시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이 중 포르투는 2019년 7월 2일부터 에미레이트 항공이 주 4회 신규 취항하는 노선으로, 해당 노선에는 퍼스트 클래스 8석, 비즈니스 클래스 42석, 이코노미 클래스 310석으로 구성된 보잉 777-300ER 항공기가 투입될 예정이다.

포르투갈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자 포트 와인의 메카로 불리는 포르투는 세계적인 여행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가 발표한 ‘2019년 한국인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되는 전 세계 여행지 5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으며, JTBC 버스킹 예능으로 잘 알려진 ‘비긴어게인 2’ 촬영지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프랑스 철도공사인 SNCF와 이탈리아 철도청 트랜이탈리아(Trenitalia)와도 코드쉐어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프랑스 및 이탈리아를 방문하는 승객들은 더욱더 다양한 목적지로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유럽 노선 외에도 A380 항공기를 타고 허브도시 두바이에서의 스톱오버를 통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도시 두바이에서는 짜릿한 놀이공원, 신나는 사막 투어, 세계적인 건축물, 아름다운 해변, 대형 쇼핑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글로벌 승차공유업체 우버(Ube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두바이를 여행하는 승객 대상 오는 6월 18일까지 무료 혹은 할인가로 두바이 공항↔목적지 간 우버 라이드를 제공한다.

이코노미 플렉스 플러스 및 이코노미 플렉스 승객들은 우버라이드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인천-두바이 노선에서는 A380 항공기가 주 7회 투입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2009년에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복층 구조의 A380 항공기를 인천-두바이 노선에 투입해 우리나라 최초의 A380 운항 항공사가 되었다.

에미레이트 항공 인천-두바이 노선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항공사의 시그니처 A380 기내 바 라운지에서 각종 카나페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으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의 어메니티 킷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어메니티 킷은 녹차 향의 오 파르퓌메 오 떼 베르(Eau Parfumée Au Thé Vert) 향수를 포함해 승객들이 기내에서 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필수 스킨케어 제품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전 승객은 기내 와이파이와 함께 한국어 콘텐츠 포함 약 4,0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ice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는 최신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국내외 영화가 수록되어 있어 승객들에게 항상 지루할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3월 콘텐츠로는 ‘암수살인’, ‘협상’, ‘신과함께-인과 연’ 등 30개 이상의 최신 국내 영화 및 음악이 선정되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2018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에서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를 14년 연속, 항공산업 평가 전문 사이트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 선정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를 3년 연속 수상하며 기내 엔터테인먼트 업계 혁신을 선도하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항공권 예약/발권 문의 및 이번 특가 프로모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또는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