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 번쯤은 더욱 특별해 보이고 싶은 날이 있다. ‘웨딩데이’는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날.

더욱 화려하고 가치 있는 나의 웨딩을 위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가 담긴 하이엔드(High end) 컬렉션이 여기 있다.

▷ 프레드(FRED) - 8°0 Collection
 

사진 : 프레드(FRED) - 프레드 에잇디그리지로 컬렉션(8°0 Collection)
사진 : 프레드(FRED) - 프레드 에잇디그리지로 컬렉션(8°0 Collection) 핑크골드 링
사진 : 프레드(FRED) - 프레드 에잇디그리지로 컬렉션(8°0 Collection) 튜브 링

유럽 프랑스의 모던함과 여유를 닮은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 ‘행운의 비전을 스스로 정의하라’는 진취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에잇디그리지로 컬렉션이야말로 프레드의 창의적 가치관을 느낄 수 있는 주얼리 라인이다.

에잇디그리지로 컬렉션은 끊임없이 흐르는 물결, 무한대를 뜻하는 수학 기호, 두 사람을 단단하게 결속한 매듭, 행운의 숫자로 불리는 8 등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독창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처럼 다채롭게 변주한 네크리스와 링, 이어링, 오너먼트 등을 통해 프레드의 새로운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에잇디그리지로 컬렉션.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얼리의 품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프레드인 만큼, 하이엔드 컬렉션임에도 불구하고 세련되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랑하는 이처럼 항상 내 곁을 지켜줄 행운의 상징, 나만의 하이엔드 시그니처 주얼리가 필요한 이들이라면 프레드의 에잇디그리지로 컬렉션을 선택하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