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결혼은 서로의 시간을 공유한다는 의미와도 같다. 그래서 커플 시계에 담긴 의미는 깊고도 진하다. 당신과 나와의 시간을 담아낼 가치 있는 커플 워치.

태그호이어(TAG Heuer) 커플워치 컬렉션

사진 : 태그호이어(TAG Heuer), 까레라 칼리버 16 ‘뉴 엘레강스’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1mm
사진 : 태그호이어(TAG Heuer), 까레라 칼리버 16 ‘뉴 엘레강스’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1mm
사진 : 태그호이어, 뉴 링크레이디 쿼츠 32mm (여성)
사진 : 태그호이어, 뉴 링크레이디 쿼츠 32mm

서로에 대한 신뢰를 위한 약속

예로부터 푸른색은 믿음과 신뢰를 뜻했다. 결혼 역시 두 사람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굳건한 약속이다.

이처럼 결혼의 신뢰를 나타내는 푸르름을 다이얼에 옮겨 담은 워치가 여기 있다. 바로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 라인의 뉴 엘레강스.

깊은 바닷속을 닮은 짙은 블루 컬러의 크로노그래프 다이얼이 매력적인 뉴 엘레강스 워치는 스틸 스트랩과 어우러져 클래식과 모더니즘의 조화를 자랑한다.

마찬가지로 블루 컬러의 매력적인 다이얼이 돋보이는 여성 라인의 뉴 링크레이디 쿼츠 워치 역시 스틸 스트랩으로 여성의 세련됨을 극대화한다.

특히 남성 라인과는 달리 청색 바탕 위에 ‘마더오브펄’로 섬세하게 코팅된 여성 워치의 다이얼은 품격있는 사파이어의 원석을 떠올리게 한다.

두 사람의 굳건한 신뢰를 자랑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블루 컬러의 다이얼이 매력적인 세련된 태그호이어의 커플 워치를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