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의’ 정해나가 영혼 추적 스릴러 속 푼수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 : 키이스트, 배우 정해나
사진 : 키이스트, 배우 정해나

정해나는 OCN 수목 오리지널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에서 의류 매장 사장이자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 홍서정(고준희 분)의 절친 소희 역으로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임무를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

‘빙의’ 5, 6회에서는 남자친구와 헤어진 소희가 허전해진 마음을 달래려고 서정에게 치근덕거렸다.

소희는 서정에게 주말인데 매장 문을 일찍 닫고 술을 마시자고 했다가 거절을 당했지만 굴하지 않고 영화를 보러 가자고 졸랐다.

남자친구와 헤어졌냐는 서정의 물음에 소희는 이별은 신경 쓰지 않는 듯 허풍 가득한 영화 후기를 늘어놓았다.

그런가 하면 소희는 서정에게 남자가 생겼음을 감지하고 호기심을 드러냈다.

서정은 남자의 정체에 대해 질문을 퍼붓는 소희를 황당해하면서도 신기해했고, 소희는 서정의 대답을 기다리지 않고 곧바로 그 남자의 친구를 소개시켜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해나는 외로운 삶을 살아온 서정의 주변에서 활력을 뿜어내는 소희를 발랄한 매력으로 소화했다.

연애 이야기가 나오면 가장 큰 흥미를 보이며 눈빛이 돌변하는 등 서정과 절친하면서도 정반대의 매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정해나는 친구의 단호박 반응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시시콜콜하게 수다를 떠는 귀여운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에 긴장감 넘치는 전개 속 정해나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정해나가 출연하는 OCN 수목 오리지널 ‘빙의’는 송새벽, 고준희, 연정훈, 조한선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