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혼수 시즌 맞아 고객 체험 가능한 팝업스토어 오픈
슬로우, 혼수 시즌 맞아 고객 체험 가능한 팝업스토어 오픈
  • 정인식
  • 승인 2019.03.23 22:00
  • 조회수 7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서울 강북과 강남, 부산 지역에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 : 슬로우,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 : 슬로우,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관 5층과 목동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1층,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6층 더웨이브에 새롭게 팝업스토어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슬로우는 웨딩 시즌을 맞아 매장 내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150만원 이상 구매 할 경우 최대 20만원 상당의 고급 베개와 천연 목화솜으로 만들어진 오가닉 커버 등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예비 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매트리스 및 프레임으로 구성된 침대 세트나 모션 매트리스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매트리스와 프레임류 단품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토퍼류만 구입해도 즉시 2만원 할인 혜택은 물론, 용산 아이파크몰은 제품 현장 수령 시 1만원 특별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슬로우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아 서울과 부산 지역에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다방면으로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슬로우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월 셋째 주와 마지막 주 주말에 구매 금액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