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No.1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란스가 비건 스킨케어 컬렉션 '마이 클라란스'를 론칭한다. 클라란스의 핵심 식물 성분을 가득 담은 순수한 포뮬러, 심플한 루틴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사진 : 클라란스, 마이 클라란스
사진 : 클라란스, 마이 클라란스

'마이 클라란스'는 프탈레이트, 파라벤, 설페이트 등 유해한 화학성분은 물론 일체의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프렌들리 포뮬러가 특징이다.

또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요구하는 국가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로만 만든 패키지에서도 지구 환경을 위한 섬세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마이 클라란스'는 클렌징, 진정, 보습과 영양 공급, 고민 집중 케어를 위한 9가지 필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노폐물, 메이크업, 도시의 유해물질을 한 번에 제거하는 '리-무브 미셀라 클렌징 밀크',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하는 '리-무브 퓨리파잉 클렌징 젤',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위한 '리-프레시 하이드레이팅 뷰티 미스트', 안티폴루션 복합체를 함유한 피부 타입별 보습크림 컬렉션 '리-부스트 리프레싱 하이드레이팅 크림', '리-부스트 컴퍼팅 하이드레이팅 크림', '리-부스트 매티파잉 하이드레이팅 크림',

밤 사이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위한 '리-차지 릴렉싱 슬립 마스크', 넓어진 모공과 과다피지 개선을 돕는 '포어-레스 블러 앤드 매트 스틱', 트러블을 집중 케어하는 '클리어-아웃 타겟 임퍼펙션스'가 그것이다.

클라란스 '마이 클라란스' 컬렉션은 3월 말 경 공식 온라인 몰 clarins.com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