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맥컬 롬바르디(McCaul Lombardi)를 포함한 5번째 컬렉티브 캠페인 런칭

어그는 19S/S 시즌 배우 맥컬 롬바르디(McCaul Lombardi)를 포함한 실제 캘리포니아에서 거주하는 다양한 직업군의 인플루언서들을 모델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 : 어그(UGG), SS19 컬렉티브(Collective) 캠페인
사진 : 어그(UGG), SS19 컬렉티브(Collective) 캠페인

어그는 더 컬렉티브(THE COLLECTIVE)라는 캠페인 주제 아래 브랜드가 가진 다양성과 자유로움을 캠페인 속 모델들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시즌 5번째 더 컬렉티브(THE COLLECTIVE)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UGG 컬렉티브 캠페인에는 캘리포니아의 음악가, 배우, 예술가, 서퍼, 스케이터들이 모델로 참여 했다.

또한 캘리포니아의 해변, 팜스스프링스등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장소들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사진작가 프레데릭 아우어바흐(Frederic Auerbach)와 영상작가 카우아이 몰리테노(Kauai Moliterno)가 촬영을 담당했다.

▷ 맥컬 롬바르디(McCaul Lombardi)

영화 아메리칸 허니에서 탈옥수 역할로 대중들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선댄스 힛(Sundance hit ), 패티 케이크$( Patti Cake$) 등에 출연하며 떠오르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으며 매튜 포터필드 감독의 푸티 힐(Putty Hill )에서 주인공을 맡을 예정이다.

▷ 클레멘타인 크리비(Clementine Creevy)

LA에서 활동 중인 록밴드 체리 글레이저의 보컬이다. 정돈되지 않은듯 하면서도 독특하고 예리한 세계관의 음악들로 폭 넓은 매니아층을 만들어내고 있다.

▷ 쇼캣 사디크 산바(Shawkat Sadeek Sanbar)

자신의 음악을 통해 사람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하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활동하는 로컬 뮤지션이다. 음악 작업을 하지 않을 때 그는 모델이자 여자친구인 미카엘라 앤과 함께 LA 곳곳을 여행한다.

▷ 미카엘라 앤 크뢰즈버거(Mikaela Ann Kreuzberger)

LA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델로, 남자친구 쇼캣과 함께 노래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즐긴다.

▷ 조지 퍼처갓 소르디프(Jozie Furchgott Sourdiffe)

페인팅, 프린팅, 주얼리, 타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작품을 구현해내는 아티스트이다. 그녀는 자연과 인간의 문화가 공존하는 것에 매료되어 이를 작품의 주요 소재로 차용하고 있다.

▷ 레비 프레이리(Levi Prairie)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나고 자란 서퍼로 항상 바다 주위에서 살아왔다. 레비는 여가시간에 서핑보드를 만들고 밴드 디스트랙터의 기타리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