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에서는 싱그러운 봄 향기와 함께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5성급 호텔의 실속 있는 봄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 롯데호텔, 봄 패키지
사진 : 롯데호텔, 봄 패키지

초고층에서 핑크빛으로 물든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설레는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스프링 블러썸(Spring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더 라운지의 칵테일 2잔, STAY 조식 2인, FRESH 로즈 꽃잎듀오 세트 교환권 등을 포함한 상기 패키지는 60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나들이 가고 싶어지는  ‘Pic Your Spring 패키지’를 준비했다.

메인타워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단팥빵과 마카롱 각각 5개, 생과일주스 2잔 등이 포함된 피크닉 백 1세트,

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사진 촬영을 위한 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등 이 모든 특전을 28만 원부터, 이그제큐티브타워(Executive Tower)에서는 42만 원부터 마련했다.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월드의 ‘PINK DAISY 패키지’도 눈여겨보자. 객실 1박, 애프터눈티 세트, 드라이플라워 무드등이 포함된 상기 패키지는 22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 봄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제주로의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호텔제주의 ‘봄, 플레이토피아 패키지’를 추천한다.

제주의 푸른 바다 전망을 품은 오션 뷰 객실 1박, 조식 2인,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입장권 1매,

부모 동반 시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뷔페 이용권과 치약, 칫솔 등이 포함된 키즈 프리패스 1매, 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해온 스위밍 쿠션 등 온 가족을 위한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