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영유아 동반 고객 전용 ‘뉴나 VIB 스위트 패키지’
롯데호텔제주, 영유아 동반 고객 전용 ‘뉴나 VIB 스위트 패키지’
  • 고현준
  • 승인 2019.03.25 19:00
  • 조회수 2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가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를 연장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뉴나 VIB 스위트(NUNA VIB Suite)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 롯데호텔제주, 뉴나 VIB 스위트 패키지
사진 : 롯데호텔제주, 뉴나 VIB 스위트 패키지

이번 연장으로 호텔은 지난 2016년 처음 선보여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았던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2019년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의 고객은 유럽 최고 안전 기준을 통과하여 안전하면서도 세련된 글로벌 브랜드 뉴나의 유아용품을 앞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제휴 연장을 기념해 판매하는 ‘뉴나 VIB 스위트(NUNA VIB Suite)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뉴나의 아기침대, 아기의자,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등 고급 유아용품이 객실 내에 사전 세팅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도권 등 국내 타 지역에서 제주를 찾는 영유아 동반 고객이 여행 시 꼭 필요로 하지만 휴대하기에 크고 무거운 유아용품을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도록 편의를 극대화하는 특전이다.

특히,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과 공항 간 픽업 및 센딩 서비스로 아이와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한라산의 절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고급 스위트 룸인 슈페리어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인룸 조식 2인, 더 라운지 한라봉 주스 2잔,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의 키즈 트래블 키트 3종(샴푸, 클렌저, 로션), 한국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1개, 프리미엄 티 세트와 웰컴 커티시 1회 등의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이 패키지는 매일 3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꽃 피는 봄에 제주에서 따뜻한 봄날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 ‘소중한 여행의 순간’을 오는 3월 1일부터 6월 20일까지 3차례에 나눠 진행한다.

롯데호텔제주에서 촬영하여 봄의 운치가 가득 담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롯데호텔제주’, ‘#제주도호캉스’, ‘#제주여행’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롯데호텔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4월 1일에 리뉴얼 오픈 예정인 헬로키티 캐릭터 룸 1박 숙박권 1매(3명), 2019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6명), 러쉬 입욕제 1개(15명), 음료 이용권 1매(3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