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가 세계 최초로 블루투스 기술과 결합된 스팀다리미 신제품 ‘스마트(SMART)’를 출시한다.

사진 : 로라스타, 세계 최초 커넥티드 스팀다리미 스마트(SMART)
사진 : 로라스타, 세계 최초 커넥티드 스팀다리미 스마트(SMART)

로라스타 ‘스마트’ 스팀다리미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다.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다리미 전원을 켤 수 있으며, 물 잔여량, 다리미 필터 교체 주기와 보일러 청소 주기에 맞춰 알림을 보낸다.

스팀다리미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한 제품 설치 및 간단한 다림질, 민감한 소재 다림질 등 전문가의 튜토리얼이 탑재되어 있어 따로 자료를 찾지 않아도 손쉽게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는 기존 로라스타의 프리미엄 라인에서 볼 수 있는 주요 기능들이 업그레이드되어 사용이 더욱 편리해졌다.

대표적인 것이 ‘센스 스팀’ 기능을 장착해 사용자가 잡고 있는 다리미 핸들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자동적으로 스팀을 분사해 초보자들도 스팀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액티브보드의 팬 속도를 4단계로 나누어 좀 더 세밀한 다림질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편리를 위해 각 버튼마다 음량을 탑재했다.

게다가 보드와 일체된 다리미 보관함은 22cm 높이로 더욱 넓어져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며, 다리미판 커버는 옷감이 접히는 위치를 눈금선으로 표시해두어 칼주름이 필요한 정장바지, 셔츠 등을 초보자들도 쉽게 다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로라스타’ 제품은 주요 백화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2년 동안 무상AS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