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OWA Welcomes the Trunk S to its Iconic Trunk Collection.

리모와는 브랜드의 아이콘인 리모와 오리지널 트렁크 컬렉션의 새로운 사이즈 ,‘트렁크 S’ 를 출시했다 .

사진 : 리모와, 트렁크 S
사진 : 리모와, 트렁크 S
사진 : 리모와, 트렁크 S
사진 : 리모와, 트렁크 S

과거 생산했던 오리지널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형태로 디자인한 리모와의 트렁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최적의 용량과 오래 사용해도 변치않는 성능을 겸비한 고급스러운 설계를 통해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으로, 베테랑 여행가와 목적지향적인 여행자들의 필수품이다.

리모와 브랜드의 DNA 가 깊이 새겨진 이 트렁크의 첫 탄생은 한 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독일 쾰른에서 파울 모르스첵이 설립한 트렁크 공장에서 출발한 리모와는, 오늘날의 전형적인 디자인인 길게 홈이 파인 아이코닉 그루브 패턴 특징에 양극 산화처리된 알루미늄 소재를 도입하기 전까지 목재 소재로 트렁크를 만들었었다.

이로써 트렁크 컬렉션은 ,‘트렁크 S’ (65cm x 39cm x 34cm), ‘트렁크 ’ (73cm x 44cm x 36.5cm) 그리고 ‘트렁크플러스 ’ (80cm x 44cm x 36.5cm) 등 세가지의 사이즈와 클래식 실버 ,블랙 그리고 티타니윰 등 세종류의 컬러 구성을 완성했다.

리모와의 새로운 트렁크 S 는오리지널 컬렉션만의 특별하고 개성있는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편의성을 살린 아담한 사이즈로서 큰사이즈들과 동일한 편의성, 넓은공간, 내구성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