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CEO 알렉상드르 아르노 (Alexandre Arnault) 와 아티스트 알렉스 이스라엘 (Alex Israel) 은리모와의 CBO 헥터무에라스 (Hector Muelas) 와함께사라포스터 (Sara Foster),

에린 포스터 (Erin Foster), 차이나 초 (China Chow), 케이시 프리몬트 (Casey Fremont), 카산드라 그레이 (Cassandra Grey), 카일 디우디 (Kyle DeWoody), 로저 버몬 (Roger Berman),

제이미 마네 (Jamie Manne), 푸시아 케이트 섬너 (Fuschia Kate Sumner), 쿨라파트 얀트 (Kulapat Yantra), 저우 이 (Yi Zhou) 등 여러 게스트와 함께 리모와 x 알렉스 이스라엘의 콜라보레이션 런칭을 축하했다.

사진 : RIMOWA x 알렉스 이스라엘_콜라보레이션. RIMOWA_ALEX ISRAEL_Pablo Ebriquezⓒ 20
사진 : RIMOWA x 알렉스 이스라엘_콜라보레이션. RIMOWA_ALEX ISRAEL_Pablo Ebriquezⓒ 20
사진 : RIMOWA x 알렉스 이스라엘_콜라보레이션. Rimowa-Alex-Israel-Twins
사진 : RIMOWA x 알렉스 이스라엘_콜라보레이션. Rimowa-Alex-Israel-Twins

리모와와 아티스트 알렉스 이스라엘은 리모와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알루미늄 수트케이스에 컬러 -그라데이션을 적용한 최초의 제품 컬렉션을, 프리스 (Frieze) 아트 페어 로스앤젤레스 에디션과 같은 기간에 런칭하기위해 함께 힘을 합쳤다 .

LA 출신 아티스트 이스라엘의 작품은 대중매체, 할리우드, 셀러브리티 문화를 탐구하는 동시에 LA 를 중심으로 미국 문화와 아메리칸 드림을 해석한다.

리모와 x 알렉스 이스라엘 콜라보레이션에서 이스라엘은 자신의 작품 “Sky Backdrop” 과 “무제 (Flat)” 에서 직접 영감을 받아,

LA 의 석양을 배경으로 리모와 수트케이스를 재해석하는 동시에 그의 시그니처 컬러를 알루미늄에서구현하기 위해 혁신적인 페인팅기법을 활용했다 .

“’LAX 공항을 통해 보거나 끌고 다니고 싶은 수트케이스는 어떤 것일까 ’라는 간단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하면서 수트 케이스를 상상해 보았다. 내가 생각한 답은 LA의 하늘로 귀결되었다. 내가 바라보기가장 좋아하는 대상이기 때문이다 ”라고 알렉스이스라엘이설명했다.

“역동적인 작품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알렉스 이스라엘과 협업하여 첫 LA 프리즈아트페어 기간에 혁신적인 결과물을 내놓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리모와 CEO 알렉상드르 아르노가 밝혔다.

“이스라엘의 작품을 흠모해 온 리모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제품이 가장 잘 엔지니어링 된 수트케이스라고 자부한다. 알렉스와 리모와 모두에 특별한 경험이었으며, 해를 거듭하면서 미국문화의 중심지로 부상해 온 LA 의 역동적인 미학과 매력적인 모습을 담아낼 수 있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크리에이티브듀오는 LA에서 영감을 얻어 대규모 작품을 선보였다.

리모와와 알렉스 이스라엘은 6m 에 달하는거대한 리모와 수트케이스와 함께 LA 에 모습을 드러낼 것이기 때문에 , 이 신선하고 파격적인 제품 런칭 이벤트는 놓치기 힘들 것 이었다.

예술 애호가들과 로스앤젤레스 주민들 누구나 대형 수트케이스에 올라가오는 2019년 여름 출시 예정인 리모와 x 알렉스 이스라엘 컬렉션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리모와 x 알렉스 이스라엘의 시그니처수트케이스는 2가지 버전으로, 2가지의 다른 컬러 팔레트 그라데이션에, 화려한 컬러로 매칭된 휠이 적용된 원 -오브 -어-카인드 디자인 및 특별 제작 러기지 라이닝과 이스라엘의 멀티 컬러를 담은 러기지 태그를 함께 선보인다.

모든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는 LA 명소 일러스트레이션과 이스라엘의 작품을 담은 풀스티커 세트가 함께 제공되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