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해진 피부에 비타 B 콤플렉스로 핑크빛 생기 피부를 완성하다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CNP에서 생기 에너지를 부여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완성해주는 ‘비타-B 에너지 앰플’과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제안한다.

사진 : CNP, 비타-B 에너지 앰플 쿠션
사진 : CNP, 비타-B 에너지 앰플 쿠션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4월, 잦은 야외활동으로 인한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 노출은 피부를 푸석하게 하기 때문에 피부 톤을 밝히고 건강하게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

CNP의 ‘비타-B 에너지 앰플’과 ‘비타-B 앰플 인 쿠션’은 비타 B 콤플렉스가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비타-B 에너지 앰플’은 에너지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 B 성분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합성 비타민이 아닌 자연상에 존재하는 비타민을 담아 피부 침투력을 높이고 효능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은 물론 촉촉함까지 선사해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수분광 피부로 유지해준다.

‘비타-B 앰플 인 쿠션’은 비타-B 에너지 앰플의 효과를 그대로 담은 쿠션으로 톤업 효과는 물론 피부 진정에 좋은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블 코팅 시스템을 적용해 모공이나 트러블 등으로 고르지 못한 피부 표면에도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CNP의 ‘비타-B 에너지 앰플’과 ‘비타-B 앰플 인 쿠션’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 칙칙해진 피부 톤이 고민이라면 CNP 비타-B 에너지 앰플과 비타-B 앰플 인 쿠션으로 환한 핑크빛 피부를 완성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