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를 위한 라이트 시카 케어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촉촉한 더마 수분 크림인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수분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수분 크림’
사진: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수분 크림’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수분 크림’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며 가득찬 수분감으로 속당김을 케어해주는 저자극 시카 수분 크림이다.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돕는 병풀 추출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손상 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준다.

또한 수분 보유 능력이 뛰어난 다중 히알루론산 성분과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베타글루칸 성분을 함유,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해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수분이 가득 느껴지는 푸딩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발리면서 물방울이 터지듯 뛰어난 수분감을 피부에 선사하며 앰플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스며든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사계절 내내 초경량 시카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독일 더마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Excellnet 등급을 획득하였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수분 크림’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