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터치로 완성하는 절정의 립 메이크업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선명한 컬러와 새틴 볼륨으로 절정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 :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사진 :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은 로시크숨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골든 립스틱으로,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아름다운 컬러를 더 깊고 선명하게 입술에 밀착시켜 한 번의 터치만으로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비롯해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진 금분 성분을 더했으며,

높은 굴절률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 High Glossy Oil Complex를 담아 은은한 글로우 효과를 선사해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은 입술 모양에 맞춘 구조적인 쉐입이 특징으로,

좁은 면으로는 정교한 립 라인을 그리고 삼각 면으로 입술 산을 엣지 있게 강조한 후, 넓은 면으로 입술을 선명하게 채우면 전문가가 연출한 듯한 또렷하고 입체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시아티코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건조함이 고민인 입술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보호해 준다.

따뜻한 봄 햇살과 함께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우아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완성하고 싶다면,

선명한 컬러와 발색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