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환절기 피부를 환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필링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위한 맞춤 스킨 솔루션을 제공하는 LG생활건강 케어존에서 묵은 각질을 빠르고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필링 젤 케어존 ‘딥클린 젠틀 필링 젤’을 제안한다.

사진 : 케어존, 딥클린 젠틀 필링 젤
사진 : 케어존, 딥클린 젠틀 필링 젤

황사의 영향과 외부 유해 물질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봄철에는 피부에 노폐물도 쌓이기 쉽기 때문에 꼼꼼한 클렌징으로 피부에 각질과 유해 물질을 닦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피부에 자극이 강한 제품을 쓰면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가려워지는 증상이 생길 수 있어 자극이 적고 보습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케어존 ‘딥클린 젠틀 필링 젤’은 묵은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필링 제품으로 시트러스산과 비타민 C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히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고마쥬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5無첨가 처방(미네랄오일, 에탄올, 색소, 벤조페논, 동물유래성분 무첨가)을 적용해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점이 장점.

특별히 각질로 인한 피부 건조, 화장 들뜸, 거친 피부결 등이 걱정이라면 주 2, 3회 클렌징 다음 단계에 사용해 지속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봄철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고 싶다면 케어존 ‘딥클린 젠틀 필링 젤’로 스마트하게 각질 케어부터 시작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