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뷰티 선도브랜드, 마침내 국내 팬들을 만나다
J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 ‘쓰리(THREE) 코스메틱’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쓰리(THREE)의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15일부터 열흘 간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쓰리(THREE)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세계관을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경험의 공간을 마련했다.
쓰리(THREE)는 단순히 화장품이나 피부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마음-신체-피부의 유기적 관계에 주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먹고, 자고, 입는 모든 것들의 밸런스를 통해 피부가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이끌어내는 홀리스틱 케어를 추구하고 있다. 쓰리(THREE)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잇는 의미로, 팝업스토어 진행 백화점에 입점된 패션 브랜드, 키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쓰리(THREE) 마케팅 담당자는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국내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빠른 시일 내 상설 매장으로 찾아 뵐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쓰리(THREE)의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15일부터 4월 24일까지 강남의 대형백화점에서 열흘간 운영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와 온라인 몰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며, 팝업스토어 운영기간이 끝나도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THREE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080-850-3303)로 하면 된다.
정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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