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외부 환경으로 심화된 두피의 먼지 및 각질, 트러블까지

125년 전통의 스위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가 환절기 날씨와 내, 외부 환경으로 심화된 두피의 먼지 및 각질,

트러블까지 미세하게 관리하는 두피 홈 케어 3step으로 ‘씨위드 스칼프 팩’과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을 제안한다.

사진 : 라우쉬,  (왼쪽부터) 씨위드 스칼프 팩,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사진 : 라우쉬, (왼쪽부터) 씨위드 스칼프 팩,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첫 번째 단계로 두피를 말끔하게 정화해줄 각질 스케일링을 위한 스케일링 팩 라우쉬 ‘씨위드 스칼프 팩’은 주 1-2회 사용을 통해 다음 단계인 샴푸와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클레이 성분이 두피의 묵은 각질을 정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시켜 두피를 산뜻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세이지 성분의 데오도란트 효과까지 겸비하여 상쾌한 향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두 번째 단계의 데일리 비듬, 각질 두피 클렌징을 위한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는 천연 관동잎 추출물이 두피에 쌓인 각질과 비듬을 정화해 두피를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비듬 각질 정화 데일리 샴푸이다.

우엉 뿌리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 성분이 두피를 보호하고, 파라벤과 실리콘 무첨가 제품으로 환절기 날씨로 민감해진 두피와 각질, 비듬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피 스케일링과 클렌징을 마친 후 진정을 위한 두피 진정 토닉 케어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을 사용하면 두피 케어 마지막 단계를 완성시켜준다.

자극 받은 두피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천연 스위스 허브 성분으로 붉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준다.

두피에 열감이나 가려움이 있을 때마다 사용하면 두피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쐐기풀 추출물이 민감한 두피를 케어해 주고 하우스리크 추출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두피 보습 및 진정, 강화에 효과적이다.

단계별 케어를 통해 두피를 미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라우쉬의 ‘씨위드 스칼프 팩’과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