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 앵클 스트랩 샌들 ‘페넬로페’ 출시
슈츠, 앵클 스트랩 샌들 ‘페넬로페’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3.27 21:00
  • 조회수 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SCHUTZ)가 19S/S 시즌 신제품으로 PVC와 누벅 포인트 앞코가 포인트인 앵클 스트랩 샌들 ‘페넬로페(Penelope)’를 런칭한다.

사진 : 슈츠(SCHUTZ), 앵클 스트랩 샌들 페넬로페(Penelope)
사진 : 슈츠(SCHUTZ), 앵클 스트랩 샌들 페넬로페(Penelope)

애니멀 프린트가 돋보이는 바디와 블랙 컬러 누벅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페넬로페는 주변의 유혹에도 정조를 지키며, 순수한 사랑을 지킨 그리스신화 속 페넬로페에게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그녀의 신화 속에는 ‘페넬로페의 베짜기’라는 유명한 일화가 있는데, 10년이란 긴 기간을 남편의 생사를 알지 못한 채 베를 짜고, 풀어내며 그녀가 지킨 숭고한 사랑의 의미에 감명 받아 디자인을 완성했다.

페넬로페의 PVC와 소가죽 누벅으로 날렵하게 디자인된 앞코 부분은 발가락 끝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도 발등이 늘씬해 보일 수 있는 완벽한 비율을 선사하며, 한곳만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내면의 모습을 투영한다.

또한, 발등을 지나 연결된 앵클 스트랩은 섹시하면서도 안정적이고, 다양한 매듭을 통한 스타일의 유니크함까지 모두 갖추었다.

카리멜 레오파드 프린트 컬러로 출시된 페넬로페는 슈츠 신세계 강남점, 갤러리아 명품관, 그리고 슈츠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츠는 세계 3대 제화 강국 브라질의 대표 여성 제화 그룹 ‘아레조(AREZZO&CO)’ 그룹을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슬로건인 ‘I AM INCREDIBLE’으로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대변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의 동반자로서 브라질, 미국 등 65개국 주요 도시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