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6일까지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제공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7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오는 5월 6일까지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인 ‘포스처피딕’의 탄생 69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씰리침대, 포스처피딕 탄생 69주년 기념 이벤트 공식 포스터
사진 : 씰리침대, 포스처피딕 탄생 69주년 기념 이벤트 공식 포스터

씰리침대는 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전문의와 수면전문가들과 협업해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스프링 기술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개발했다.

자세를 의미하는 포스처(Posture)와 정형외과를 뜻하는 오소피딕(Orthopedic)의 합성어인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은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관계 없이 수면 시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아준다.

주목할만한 제품은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을 탑재한 ‘보네르(Bonheur)’, ‘메리 화이트Ⅱ(Merry WhiteⅡ)’, ‘블라썸(Blossom)’ 3종과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이 적용된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얼루어(Allure)’다.

‘보네르’와 ‘메리 화이트Ⅱ’ 매트리스는 별도의 토퍼 없이도 포근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블라썸’에는 스마텍스(SmarTex) 원단 처리 공법이 적용돼 밤새 일정한 온도와 습기를 유지해준다.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얼루어’는 신체의 움직임에 반응해 맞춤 지지력을 제공하는 센스 앤 리스폰드(Sense & Respond)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평소 뒤척임이 심한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처음엔 부드럽게 감싸주되 시간이 지날수록 척추를 중심으로 온몸을 탄탄하게 지지해준다.

가장 자리 처짐을 방지하고 매트리스를 보다 넓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유니케이스(Unicased®)’ 기술이 적용됐다.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커버, 매트리스 클리닝 쿠폰, 호텔식 코튼 베개, S250 프레임 등의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