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닥터글로덤이 두 번째 브랜드인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을 론칭했다. 마음으로부터 진심을 전하여 가장 오래 기억되는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는 컨셉을 담았다.

사진 : 닥터글로덤 젤리 클렌저
사진 : 닥터글로덤 젤리 클렌저
사진 : 닥터글로덤 젤리 클렌저
사진 : 닥터글로덤 젤리 클렌저

젤리 클렌저는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의 첫 번째 신제품으로 피부에 직접 닿아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제거해주는 젤리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4종(보습, 톤업, 영양, 모공)으로 구성되었으며, 용량은 90g 이다.

젤리 클렌저는 4중 복합히알루론산을 처방하여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보습과 탄력 성분을 층층이 채워줘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다. 또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베이스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젤리 클렌저 '보습'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엔피,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갈조추출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해수가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젤리 클렌저 '톤업'은 어두운 피부 톤을 투명하게 밝혀준다. 우유단백질추출물이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진주추출물은 어둡고 칙칙한 안색을 브라이트닝 케어를, 코코넛수는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젤리 클렌저 '영양'은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선사한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은 피부에 탄력감을 더해주며, 균일하지 못한 피부 결과 톤은 연어알추출물과 벚꽃추출물이 각각 기능을 제공한다.

젤리 클렌저 '모공'은 번들거리는 모공 주변을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과잉 피지를 잡아주는 티트리추출물이 피부 유, 수분을 균형있게 잡아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과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가라앉히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청정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 젤리 클렌저는 닥터글로덤 공식 온라인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