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달리아스파 목동점 조미나 원장

달리아스파는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가 피부 관리 서비스를 확장해 만든 스파 브랜드다.

세세한 피부관리와 보디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달리아 스파에서는 웨딩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피부 상태와 보디 컨디션을 목표로 신부를 관리한다.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피부 집중 수기 관리를 더한 달리아스파만의 케어에 대해 신부들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신랑도 효과를 알아봐요” - 강정민 신부(달리아스파 목동점)

안녕하세요. 2월에 결혼한 새 신부랍니다. 달리아스파 목동점에서 웨딩 케어를 받았어요.

저는 항상 피부 트러블과 약간의 비대칭 얼굴, 체형 때문에 고민이 많았고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그렇기에 웨딩케어를 알아보며 신중히 결정해 달리아스파를 선택했고, 신중했던 만큼 관리 받으며 걱정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린 느낌입니다.

제 피부는 무척 예민하고 조금만 관리를 안 해도 트러블이 생깁니다. 또 생활습관이 규칙적이지 않고, 종일 앉아서 업무를 보는지라 목과 어깨 근육이 경직되고 뭉쳐 늘 고통에 시달렸습니다.

처음 관리 받을 땐 정말 효과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몇 차례 관리를 받고나니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몸의 균형을 맞춰줄 뿐만 아니라 지쳐있던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었으니까요.

등부터 팔과 승모근까지 드레스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라인이 확실히 매끈해지고 전체적으로 탄력이 생겨 예뻐보이는 거예요!

늘 느끼던 어깨와 목의 고통이 나아지는 걸 체감하면서 어느덧 달리아스파 방문하는 날만 기다리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관리와 더불어 스트레스를 해소하러 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드레스를 고르려고 들른 드레스 숍에서 너무 예쁘고 피부도 도자기같이 깨끗하다는 칭찬을 듣고 얼마나 기분 좋고 뿌듯했는지 몰라요.

달리아스파 덕에 머메이드 드레스를 자신 있게 선택했습니다. 관리 후부터는 주변 사람을 만나면 언제나 ‘너 살 빠졌구나!’, ‘피부도 고와지고, 어딘가 더 예뻐졌다!’ 같은 말을 듣습니다.

게다가 예랑이조차 제 얼굴이 갸름해졌다며 더 사랑스러운 눈길로 달콤하게 말해줍니다. 덕분에 웨딩 촬영도 만족스럽게 마쳤습니다.

대부분 원본은 맘에 차지 않는다는데 저는 달리아스파 관리 덕분에 보정도 필요 없을 만큼 맘에 드는 사진을 얻었습니다.

달리아스파 목동점 확실합니다. 원장님이 최근에 결혼했는데 관리는 기본으로 잘하지만 결혼 정보까지 꼼꼼히 알려주어서 일석이조예요. 조미나 원장님 감사합니다.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사진 : 달리아스파 목동점

▷ 인터뷰 - 달리아스파 목동점 조미나 원장

1. 달리아스파 목동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한결같은 마음’이다. 고객이 불편한 곳은 없는지 늘 체크하고, 고객과의 대화를 기억했다가 안부를 물으며 편안한 관리 분위기를 만드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직원들 특유의 유쾌함과 발랄함으로 고객의 마음을 함께 나누는 따뜻함이 목동점의 가장 큰 장점이다.

2. 예비신부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드레스를 입으면 도드라지는 어깨, 목, 팔뚝 그리고 얼굴을 집중 관리하는 ‘웨딩 케어’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에게 가장 필요한 관리만 알차게 모았다.

전체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도 있지만 대부분 예비신부는 드레스를 입었을 때 도드라지는 라인에 더 신경을 많이 쓴다.

3. 강정민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웨딩 케어’다. 강정민 신부는 직업 특성상 ‘라운드 숄더’여서 어깨와 목을 집중 관리했다.

또한 드레스를 입었을 때 더욱 예뻐보이도록 군살을 정리하여 슬림한 등과 팔 라인으로 관리했다.

예쁜얼굴이 더욱 돋보이도록 탄력과 수분을 높여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도 손색없을 만큼 관리했다고 자신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