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드베일리는 고귀하면서도 로맨틱한 웨딩을 원하는 예비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웨딩 공간이다. 예식 당일의 모든 순간을 특별함으로 수놓고 싶은 예비부부라면 빌라드베일리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사진 : 빌라드베일리
사진 : 빌라드베일리
사진 : 빌라드베일리
사진 : 빌라드베일리

▷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웨딩을 현실로

빌라드베일리는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하우스 웨딩 공간이다.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10m 높이의 돔 천장과 단상 뒤로 흐르는 은은한 물줄기, 대리석으로 빛나는 버진로드로 꾸며진 세인트 그레이스 채플에서 거룩하고 성스러운 결혼식을 연출할 수 있다.

이러한 특색 덕에 많은 신부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빌라드베일리 채플 전체에서 울려 퍼지는 웅장한 파이프 오르간 연주는 예식 시작부터 끝까지 신랑신부는 물론 하객의 심금을 울린다. 그런 만큼 빌라드베일리의 예식은 매우 감동적인 예식으로 손꼽힌다.

빌라드베일리의 연회장도 특별하다.

가족, 친지들과 축하를 나누는 연회장에서는 채플 세리머니를 마친 후 나선 계단을 내려오는 신랑신부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춰주는 연출을 진행한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애프터 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 이곳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빌라드베일리에서는 경건한 예식과 피로연을 마친 후 연회장 외부에 마련된 풀사이드 가든에서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황홀한 애프터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형 웨딩 플레이스를 갖춘 빌라드베일리에는 특별한 날 두 사람을 돋보이게 해주는 포토 스폿이 다양하다.

별도로 스튜디오 사진을 따로 찍지 않아도 웨딩데이에 가장 아름다운 포토 신을 연출할 수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웨딩 코스 요리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빌라드베일리에서는 특급 호텔 출신 전문 셰프가 최고급 식재료를 이용해 업그레이드한 메뉴를 제공하여 신랑신부는 물론 하객의 입맛과 취향까지 사로잡는다.

주식회사 마리진이 운영하는 빌라드베일리는 전문적인 웨딩 프로듀서(PD) 제도를 운영해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체계적인 일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꿈꿔왔던 웨딩, 일생에 오래도록 추억으로 남을 아름다운 웨딩을 디자인하려는 예비부부라면 빌라드베일리의 주인공이 되어 보면 어떨까.

사진 : 빌라드베일리
사진 : 빌라드베일리

▷ 빌라드베일리가 제공하는 스페셜 오퍼

빌라드베일리는 2019년 2~6월 웨딩을 계약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4만원대의 연회비용 혜택과 최대 80%의 예식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예식 월에 따라 추가 금액 할인이 적용되니 문의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