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온 가족의 활기찬 하루를 위한 ‘진효삼 대보’를 출시한다.

사진 : 생활정원, 진효삼 대보
사진 : 생활정원, 진효삼 대보

‘진효삼 대보’는 LG생활건강만의 발효공법으로 체내 흡수가 용이한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6년근 홍삼농축액과 발효홍삼농축액에 활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12가지 전통 식물 배합, 진하게 달여 농축한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떠먹는 제품이다.

생활정원의 ‘진효삼 대보’는 홍삼의 유효성분을 균형 있게 함유해, 깊고 진한 홍삼의 풍미에서부터 제품의 차별화 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생활정원 담당자는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면서,

“계절이 변하는 환절기에 본인과 가족의 활력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제품력에 대해 강조했다.

한편, 생활정원의 ‘진효’라인은 LG생활건강만의 발효공법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누구나 쉽게 흡수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진효삼 대보’ 뿐만 아니라,

데일리 포켓용 홍삼 제품인 ‘진효삼 본 데일리’ 등의 제품이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생활정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