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미세먼지와 황사 등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응급 피부를 산뜻하게 진정시켜 줄 해결템으로 ‘레드시카’라인 5종을 제안한다.

사진 : 셀라피, 레드시카크림
사진 : 셀라피, 레드시카크림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에는 여러 자극 요인들로 인해 피부 고민이 깊어 진다.

피부 보습 장벽이 무너져 탄력이 저하되기 쉽고, 민감하면서도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피부의 경우 뾰루지나 여드름 등의 트러블을 발생시킬 수 있다.

이때에는 적절한 진정 관리를 필수로 해주는 것이 좋은데, 손상된 피부 케어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시카’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산뜻하고 수분 진정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셀라피 ‘레드시카’ 라인은 외부 자극으로 붉고 예민해진 지성, 트러블 피부를 다독여주는 올인원 지성 피부 솔루션 제품이다.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EGF등으로 구성된 셀라피의 독자기술인 ‘레드 시카 콤플렉스(Red Cica ComplexTM)’가 적용되었다.

자극받은 피부를 단기간 집중 케어해 빠른 진정과 즉각적인 개선을 선사한다. 또한 사과추출물 함유로 묵은 각질을 정리해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고 적절한 유분과 수분의 비율로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상태를 완성한다.

셀라피의 ‘레드시카’라인은 클렌징부터 기초케어, 스페셜케어에 이르기까지 5가지 단계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레드시카 올클리어 클렌징 폼’은 쫀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각질까지 한번에 세정하는 올인원 클렌징으로 세안후에도 당김 없이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묽은 제형으로 토너대신 사용가능한 ‘레드시카 올클리어 에센스’는 다음단계 제품 흡수에 도움을 주는 부스팅 에센스이다. 코튼패드에 충분히 묻혀 건조해진 피부 부위에 붙여주면 에센스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 워터젤 제형의 ‘레드시카 올인원 앰플’로 푸석한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채워준 후 ‘레드시카 올인원 시카 크림’을 발라주면 보습력을 배로 강화해준다.

빠르게 흡수되는 젤타입의 크림이 청량함을 부여하고 풍부한 보습감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이 제품은 남, 여 성별 구분없이 사용 가능해 젠더리스 뷰티 아이템으로도 손꼽힌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국소부위용 스팟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레드시카 올클리어 스팟 크림’은 울긋불긋 성난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미백 기능성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혀준다.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봄철, 셀라피 ‘레드시카’ 5종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이고 촉촉하게 가꿔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