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한 디자인에 봄의 컬러를 담은 데일리 러닝 슈즈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한 대담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에 봄의 산뜻한 컬러와 심플하고 시크한 매력을 담은 ‘솔 퓨리 럭스(Sole Fury LUX)’를 출시했다.

사진 : 리복, 리복 솔 퓨리 럭스(Sole Fury LUX)
사진 : 리복, 리복 솔 퓨리 럭스(Sole Fury LUX)
사진 : 리복, 리복 솔 퓨리 럭스(Sole Fury LUX)
사진 : 리복, 리복 솔 퓨리 럭스(Sole Fury LUX)

‘솔 퓨리 럭스’는 리복이 90년대 처음 개발한 기술인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Split Cushioning System)’을 기반으로 전체적인 솔의 일부를 제거해 편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강조했다.

앞서 나온 ‘솔 퓨리’와 같이 레이어드 매시와 기술력이 돋보이는 니트로 짜여진 바디는 360도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보다 쾌적한 러닝 컨디션을 제공한다.

이번 ‘솔 퓨리 럭스’는 산뜻한 봄의 기운을 담은 라이트 브라운 컬러와 심플하고 시크한 멋을 살린 블랙 컬러로 라이프 스타일 데일리 슈즈의 포인트를 살렸다.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솔 퓨리의 기본 디자인에 미니멀한 구조와 독특한 소재가 눈길을 끈다.

네오프랜과 니트 소재로 유연성을 살려 리복만의 매력있는 스타일을 담았다.

한층 톤 다운 된 라이트 브라운 컬러와 세련된 멋을 살리는 블랙이 더해진 ‘솔 퓨리 럭스’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봄 시즌에 맞춰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라이트 브라운 컬러와 어느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블랙을 더해 솔 퓨리의 매력을 살렸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을 지닌 솔 퓨리와 함께 러닝과 일상 생활에 개성 있고 대담한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복의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 럭스는 라이트 브라운 컬러 2가지, 블랙 컬러 2가지 등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리복 오프라인 매장 및 일부 멀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Reebok)은 신발, 의류, 각종 장비를 통해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피트니스 용품 업계의 선구자로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새로운 기술력을 피트니스 제품에 적용하고 소비자들의 숨겨진 잠재력을 이끌어내고 있다.

현재는 크로스핏과 관련된 제품들을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UFC와 레스밀, 리복 크로스핏 게임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을 공급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피트니스 문화활동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리복 클래식은 리복의 12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다.

오랜 히스토리가 담긴 헤리티지 라인과 현대적 감각을 더한 컨템포러리 라인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리복 피트니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리복 클래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