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16 필터 샷’을 출시한다.

사진 : CSA코스믹 16브랜드, 3초 컨투어 팔레트 ‘16 필터 샷’ 출시
사진 : CSA코스믹 16브랜드, 3초 컨투어 팔레트 ‘16 필터 샷’ 출시
사진 : CSA코스믹 16브랜드, 3초 컨투어 팔레트 ‘16 필터 샷’ 출시
사진 : CSA코스믹 16브랜드, 3초 컨투어 팔레트 ‘16 필터 샷’ 출시

신제품 16 필터 샷은 3초 섀도우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입소문 완판대란템 ’16 아이매거진’에 이어 출시된 3초 캠페인의 최신상이다.

16브랜드가 전개 중인 ‘3초 캠페인’은 초보자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브랜드만의 퀵&이지(QUICK & EASY) 캠페인이다.

대표 아이템인 ’16 아이매거진’은 출시 직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한 16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제품은 일명 ‘3초 컨투어’로 불리는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와 ‘3초 쉐딩’의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 2가지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가볍고 소프트한 질감의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으로 뭉침이 없고 텁텁해 보이지 않는다. 전용 어플리케이터인 ‘착붙 컨투어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굴곡진 부분도 빈틈없이 파우더를 밀착시킬 수 있다.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는 16브랜드가 특별히 고안한 쉐딩-하이라이터-쉐딩의 1:1:1 황금비율로 구성돼 쉐딩과 하이라이팅을 한 번에 연출해주는 신개념 컨투어 팔레트로 초보자도 쉽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는 붉은 기가 없는 3단 3색의 그림자 음영 컬러로 구성돼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 3가지 쉐딩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해 사용하면 되고 밝은 색은 노즈 쉐딩, 중간 음영 컬러는 아이섀도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팔레트 하단의 가장 어두운 쉐딩 컬러는 헤어라인에 사용하면 갸름한 얼굴형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CSA코스믹 16브랜드는 16 필터 샷의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4월 8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되며, 정상가에서 약 13% 할인된 13,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CSA코스믹 16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16 필터 샷은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컨투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특별 고안된 제품이다. 휴대폰 카메라 어플의 필터 효과를 준 듯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보정해준다. 나들이가 많은 봄, 자체 필터 효과를 선사하는 16 필터 샷으로 예쁜 인생샷을 많이 남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구나 셀카 장인이 될 수 있는 16브랜드의 신제품 16 필터 샷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