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 뉴스1

'으라차차 와이키키2'로 돌아온 배우 문가영(23)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2일 bnt 측은 문가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문가영은 투명하고 순수한 느낌의 콘셉트는 물론 화사한 봄을 담은 원피스, 중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매니시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문가영에게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를 선택한 이유를 묻자 "'와이키키'라는 장르가 있는 것 같다. 시트콤, 드라마와는 다른 특색이 있다.

생각 없이 보고 마음껏 웃을 수 있는 그런 작품이다”라며 “지금 아니면 이런 코믹 연기를 못할 것 같아 도전하게 됐다"고 했다.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 "대본 자체가 웃기다 보니 현장이 정말 즐겁다. 서로서로 상의도 많이 하고, 애드립도 빵빵 터진다. 본 방송에 나갈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재미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장 재미있는 사람으로는 이이경을 꼽으며 "오빠는 정말 유쾌하다. 와이키키의 터줏대감 같은 분이라서 그런지 리더이자 아이디어뱅크다"라고 밝혔다.
 

 

bnt © 뉴스1

 

지난해 '위대한 유혹자'가 끝난 후 6개월 정도 쉬는 기간을 가졌다던 그는 "차기작을 고르는 데 고민도 많았고, 자연스럽게 시간이 필요했던 것 같다. 아무래도 쉼 없이 계속 달려왔다 보니까 스스로 나에게 보상이 필요했던 것 같다"고 회상했다.

특히 '위대한 유혹자'는 처음으로 수상한 작품이라 더욱 특별하다며 "작품 자체가 감정적으로도 어둡고, 깊은 내용이라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공을 많이 들였다. 막바지에는 거의 울고, 악이 담긴 감정을 갖고 계속 이어나가려니까 힘들기도 했다. 하지만 배우, 스태프분들과 정말 친해서 현장 가는 길이 좋았다"고 했다.

이어 호흡 맞춰보고 싶은 상대 배우를 묻자 "'명불허전'때 김남길 선배님을 뵀었다"며 "코믹 연기도 정말 잘하시고, 현장에서 배울 점도 정말 많았다. 다시 한 번 호흡 맞춰보고 싶은 선배님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최근에 화제가 된 'SKY 캐슬'(스카이캐슬)의 선배님들처럼 좋은 동료들과 함께 모든 사람에 기억에 남는 작품을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bnt © 뉴스1

 

친한 동료 스타가 있냐는 질문에는 에이핑크 김남주를 꼽았다.

"원래 알던 사이인데 학교 동기가 됐다. 커피숍에 가서 3~4시간 이야기를 나눈다. 시간이 나면 계속 만나는 편이다"라며 친분을 자랑했다. 더불어 작품을 함께 했던 사람들과는 여전히 친하게 지내는 편이라고.

그러면서 30대의 문가영은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는 "안정적이고 싶다. 지금까지는 조급했던 경향이 있어 스스로에게 채찍질을 많이 했다.

서서히 변해가는 내 모습을 느끼려고 생각 중이다. 30대에는 완전히 안정적이 되지 않을까"라고 털어놨다. 이어 문가영이라는 이름보다는 배역의 이름으로 기억되고 싶다고.

한편 문가영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한수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