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피부의 적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요즈음의 봄은 잔인하다. 날로 심해지는 미세먼지, 큰 일교차, 자외선, 건조한 날씨 등, 피부를 괴롭히는 요인들이 너무 많은 것.

사진 : 동인비, 따뜻한 봄철 피부 스스로 눈부시게 빛나는 생기 에센스,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
사진 : 동인비, 따뜻한 봄철 피부 스스로 눈부시게 빛나는 생기 에센스,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봄철 각종 외부 환경 요소로 인해 피로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다시 빛나게 해줄 생기 에센스, ‘자생 원액에센스’를 제안한다.

‘자생 원액에센스’는 동인비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홍삼의 힘을 집약시킨 자생클리어스킨포뮬러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각종 외부 환경 요인들로 민감해진 피부에 건강을 되찾아 주고 탄탄한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일명 ‘한지민의 생기 에센스’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인 자생 원액에센스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심층 치밀도를 개선하여 밀도있는 생기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영양이 응축된 원액 텍스쳐가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고른 피부 결을 만들어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어 다음 단계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인체 효능 실험을 통해 피부 노화 완화, 피부 숙면 효과, 피부 장벽 강화, 피부 탄력 감소로 인한 피부 피로도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어 더욱 믿을 수 있으며, 봄철 스스로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봄철, 내 피부를 더욱 활력 넘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줄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는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및 정관장 라운지 1899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생 원액에센스는 60ml 120,000원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