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가 선보이는 특별한 순간 '라 뮤지카 미오엘로'
제이에스티나가 선보이는 특별한 순간 '라 뮤지카 미오엘로'
  • 최해영
  • 승인 2019.04.03 16:00
  • 조회수 6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가 심장 박동에 맞춰 두근거리는 떨림의 순간을 담은 라 뮤지카 미오엘로(La Musica Mioello) 워치 메탈 버전을 새로 출시해 선보였다.

사진 : 제이에스티나 시계, 라 뮤지카 미오엘로 워치 JWMEME9AS833RGSI0
사진 : 제이에스티나 시계, 라 뮤지카 미오엘로 워치 JWMEME9AS833RGSI0
사진 : 제이에스티나 시계, 라 뮤지카 미오엘로 워치_JWMEME9AS833WGSI0
사진 : 제이에스티나 시계, 라 뮤지카 미오엘로 워치 JWMEME9AS833WGSI0

라 뮤지카 미오엘로(La Musica Mioello) 워치는 음악의 선율에 맞춰 춤을 추듯이 아름답게 움직이는 댄싱스톤을 더욱 반짝이게 강조하여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오직 제이에스티나만의 아이템이다.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제이에스티나의 심볼인 티아라 포인트를 적용하여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2시 측 다이얼 내에는 반짝이는 댄싱스톤이 나의 심장 박동에 맞춰 춤을 추듯이 흔들리며 로맨틱하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라 뮤지카 미오엘로(La Musica Mioello) 워치는 로즈골드,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어떤 룩에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이다.

세련된 라인이 부드럽게 손목을 감싸 여성미를 더하고, 다이얼 내 간결한 인덱스를 적용하여 시계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한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트렌디한 감성 디자인으로 현대 여성들에게 세련된 아름다움을 더해줄 라 뮤지카 미오엘로(La Musica Mioello) 워치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