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1년여를 고심하고 노력한 끝에, 새로운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에싸(ESSA)>를 드디어 런칭한다.

사진 : 자코모, 에싸(ESSA) 소파
사진 : 자코모, 에싸(ESSA) 소파
사진 : 자코모, 에싸 S_러스티카
사진 : 자코모, 에싸 S_러스티카
사진 : 자코모, 에싸소파2_S
사진 : 자코모, 에싸소파2_S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 유통전문 ‘롯데백화점’, 유럽 최고 프리미엄 패브릭이 만나 기능성 소재, 프리미엄 소파 “에싸(ESSA)” 브랜드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에싸(ESSA)”는 좋은 가죽, 좋은 재료 만을 사용하는 국내 생산 소파브랜드 “자코모(JAKOMO)”의 세컨드 소파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패브릭 전문브랜드 <에싸(ESSA)>는 최상급 친환경 하이엔드 패브릭을 사용한다.

<에싸>의 패브릭은 스페인, 이스라엘 등 유럽에서 독점 MOU를 맺고 수입하며, 여기에 좋은 목재와 유럽 친환경접착제, 이탈리아밴드, 고탄성폼과 항균파이버 등을 사용하여 국내에서 생산한다.

그 결과물이 바로 “아이들과 반려견에도 좋은 에싸 패브릭소파”이다. 

<에싸(ESSA) 브랜드>가 사용하는 패브릭은 기능성 최상급 하이엔드 원단으로, 물만으로 일상의 오염이 제거되는 이지클린기능,

그리고 패브릭 속으로 침투하지 못하도록하는 발수기능, 유해균과 박테리아, 진드기를 차단하는 항균 기능성 원단이며,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기능성 패브릭이다. 

더블 플로킹 제조방식으로 제작되어 타 원단에 비해 매우 강한 내구성을 지녀서, 반려동물 스크래치를 예방한다.  피부에 닿는 감촉 또한 매우 부드럽고 아늑하며 편안한 느낌을 준다.

소파는 침대만큼이나 피부와 많이 접촉하는 가구여서 안정성이 매우 중요하다. 

<에싸>는, 염색이나 발수 코팅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혈액 잔류성 유해물질인 PFC를 사용하지 않은 착한패브릭만을 사용하며,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인 OECO-TEX에서 3세 소아도 안전하다는 친환경 인증까지 받았다.

따라서 어린 아이들이 있거나, 민감성피부, 아토피피부를 가진 아이들에게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안전한 패브릭 소파브랜드, ‘리빙룸 세이프티(Livingroom Safety)를 모토로 하는 합리적 가격의 소파브랜드가 “에싸(ESSA)”이다.

무엇보다도, 유럽 명품가구 브랜드가 사용하는 최상급 스페인, 이스라엘 친환경 패브릭을, 국내에서는 <에싸>가 단독 MOU를 맺고 소파를 출시한다는 점을 눈여겨 볼 만하다.

유럽 현지 컬러감각 등의 니즈(needs)가 반영된 패브릭은, 색상이 매우 다양하고 고급스럽다. 3월 29일 롯데백화점 분당점 오픈을 기점으로, 5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6월 부산본점에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