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만드는 건강한 소파 브랜드 자코모, 신제품 '어센트 소파' 선보여
바르게 만드는 건강한 소파 브랜드 자코모, 신제품 '어센트 소파'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4.04 00:45
  • 조회수 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 좋은 소재, 좋은 가죽과 패브릭을 사용하여,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도톰하면서도 건강한 숫소의 최상급 우피 최소한만 가공,

늘리지 않고 8~90%로 수축하고 촉촉하고 부드럽고 도톰한 슈렁큰 가죽으로 만든 신제품 ’’어센트 4인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를 소개한다.
 

사진 : 자코모, 에싸 S_러스티카
사진 : 자코모, 에싸 S_러스티카
사진 : 자코모, 어센트s_정면
사진 : 자코모, 어센트s_정면
사진 : 자코모, 어센트s_측면
사진 : 자코모, 어센트s_측면

“어센트 4인 슈렁큰 가죽소파”는 자코모만의 최상급 가죽인 “슈렁큰 가죽”을 사용함은 물론, 35kg고탄성폼, 4만번 테스트를 거친이탈리아 밴드를 사용하여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하여 착석감이 뛰어나다.

송진성분의 친환경 이탈리아 본드와 환경테스트를 거친 E0목재를 사용하였다.

각도에 따라 6단계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하드웨어 헤드레스트는 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며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탈부탁되는 좌방석은 소파 사이사이에 낀 먼지제거에 효과적이며, 넓은 팔걸이는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자코모와 공동 연구 개발해 온 글로벌 약품기업 ICAP제품으로 염색한 자코모 소파는 유해물질없이 안전하다.

자코모(JAKOMO) “어센트소파”는 디자인 또한 모던하고 심플하여, 어느 거실 공간에 놓아도 잘 어울리며 거실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어센트 소파는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이라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적격인듯하다. 색상은 크림아이보리, 카멜, 머드, 그레이, 네이비, 블랙, 오렌지, 사진 속 미스티블루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제작하는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는 자코모(JAKOMO)는, 소파를 사용하는 가족, 특히,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E0목재, 자작나무, 송진성분의 이탈리아 접착제, 독일수성접착제  등 인체에 무해한 소재만을 사용한다.

또한, 2중으로 항균기능을 강화하기위해, 항균 기능성 가죽과 항균화이버를 사용, 악취나 진드기를 예방하며 청결한 소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내구성도 무척 뛰어난데, 10만번의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 탄성과 복원력이 탁월한 고탄성폼, 수분함수율이 10%정도로 적절히 건조되어 뒤틀림이 없는 MLH하드우드 만을 사용한다. 

자코모는 기능과 안전성, 내구성, 디자인, 모든 면에서 고객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