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웨딩 쇼케이스에서 뉴 컬렉션 구스이불 선보여
크라운구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웨딩 쇼케이스에서 뉴 컬렉션 구스이불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4.04 06:00
  • 조회수 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3월 31일 개최된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의 2019 웨딩 쇼케이스 ‘Beyond Dreams: Starry Forest’에 참가했다.
 

사진 : 크라운구스, 2019 인터컨티넨탈 웨딩 쇼케이스
사진 : 크라운구스, 2019 인터컨티넨탈 웨딩 쇼케이스
사진 : 크라운구스
사진 : 크라운구스
사진 : 크라운구스
사진 : 크라운구스
사진 : 크라운구스
사진 : 크라운구스

세계 최초의 고급 국제 호텔 브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은 1946년 처음 개장한 이래로 오랜 역사와 초호화 럭셔리 호텔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5성급 호텔이다.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열린 2019 웨딩 쇼케이스는 ‘꿈꾸던 웨딩 그 이상, 비욘드 드림스(Beyond Dreams)’라는 타이틀로 웨딩의 시즌을 맞아 설렘을 간직한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모았다.

최신 조명과 음향시설을 통해 웅장하고 드라마틱한 무대 연출을 새롭게 선보인 2019 인터콘티넨탈 웨딩 쇼케이스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하모니 볼룸에서 진행되었다.

하모니 볼룸은 최소 300명부터 최대 600명의 하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규모가 큰 웨딩홀이다.

발레 공연으로 무대를 연 인터콘티넨탈 호텔 2019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실제 웨딩에 참석한 듯한 웨딩 시연도 진행되어 참석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화된 음향시설은 웅장하고 화려하게 웨딩의 스토리를 완성하여 마치 하객들이 한 편의 뮤지컬을 본 듯 생생하고 감동적인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하모니 볼룸 앞 포이어에서는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WON GOOSE)를 비롯하여 130년 역사의 다이아몬드 하이주얼리 브랜드 드비어스, 사우디 황실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에어글, 청담동 대표 뷰티 살롱 꼼나나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했다.

웨딩 준비에 필요한 프리미엄 브랜드들로 예비 부부 고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30층 연회장에서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라 페르바(LA PERVA), 영국 왕실 티 브랜드 포트넘&메이슨(FORTNUM&MASON), 호텔 수석 파티시에 에릭 칼라보케와 함께하는 다양한 클래스 체험이 이루어져 예비 부부들에게 새롭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2019 인터콘티넨탈호텔 웨딩 쇼케이스에서 크라운구스의 새로운 뉴 컬렉션이 단독 공개되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최초로 공개된 크라운구스의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은 체코의 화가 알폰스 무하(Alphonse Maria Mucha)와 19세기 아르누보(Art Nouveau)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컬렉션이다.

봄을 맞아 싱그러운 자연의 잎사귀를 모티프로 제작된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은 부드러운 화이트 침구에 고급스러운 그린 컬러의 리프 자수가 더해져 럭셔리 하면서도 화사한 침실을 연출해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크라운구스 마케팅 디렉터는 “이번 인터콘티넨탈 호텔 코엑스에서 펼쳐진 웨딩 쇼케이스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열망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준비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예술과 베딩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품격 높은 베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라운구스의 컬렉션은 예술적, 철학적, 지역적 가치에서 영감을 얻어 특별하게 제작된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크라운구스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가 더해져 압구정, 청담동 일대의 젊고 감각 있는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자체적인 아트파운데이션 팀을 구성하여 예술 전시, 작가 후원,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등 지속적으로 품격 있는 예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9 F/W 서울 패션위크에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공개하며 셀러브리티 및 VIP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세계적인 미국 메이저리그 추신수 선수와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런칭 하며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 타이틀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크라운구스는 이후 새롭게 발표될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중이며, 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새로운 아트 프로젝트 전시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라운구스의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2019 웨딩 쇼케이스와 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전시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 및 청담 오프라인 부티크, 크라운구스 송파 헬리오시티 팝업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