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순한 수분력으로 맑고 투명한 생기 피부를 완성하는 수분 진정 라인 ‘미니파잉’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 정샘물 미니파잉 3종
사진 : 정샘물 미니파잉 3종
사진 : 정샘물 미니파잉 브이씨 앰플
사진 : 정샘물 미니파잉 브이씨 앰플

미니파잉 라인은 미니멀(Minimalism)과 퓨리파잉(purifying)의 합성어로 ‘미니멀리즘’을 불필요한 것을 걷어내는 것이 아닌 ‘필요한 것을 채우는 것’으로 재해석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불필요한 단계와 성분은 걷어내고 꼭 필요한 순한 성분만 담은 콘셉트로 출시했다.

정샘물의 미니 파잉 3종의 핵심 성분인 ‘프렌치 버드’는 1년에 한 번 청정 프랑스 지역에서 수확되는 장미과의 버드 성분으로 개화 직전의 버드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정샘물의 미니파잉 라인은 ‘미니파잉 부스팅 토너’, ‘미니파잉 브이씨 앰플’, ‘미니파잉 워터랩 크림’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전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EWG ALL Green 등급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니파잉 부스팅 토너’는 피부에 편안한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의 마일드한 토너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결 정돈은 물론 다음 단계의 수분 흡수력을 높인다.

‘미니파잉 브이씨 앰플’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 비타민 C 핑크 캡슐을 함유해 피부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피부에 수분감과 탄력까지 선사해 피부 결과 피부 톤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미니파잉 워터랩 크림’은 피부에 수분 막을 씌운 듯 피부 속을 촉촉하게 수분으로 채워주고 끈적임 없이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미니파잉 3종’ 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