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프로페셔널부터 1인 미디어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프로 수준의 고화질 영상 촬영의 니즈가 높은 고객들을 위한 소형 4K 캠코더 ‘XA40’ 시리즈 3종과 ‘XA50’ 시리즈 3종, 총 6종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사진 :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HF G60, HF G50, XA45, XA55
사진 :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HF G60, HF G50, XA45, XA55

전문가 수준의 영상 퀄리티를 보장하면서 휴대성과 기동성, 촬영 편의성을 모두 갖춘 캠코더를 원하는 고객층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캐논은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특히 1인 미디어 및 유튜버 등 영상 촬영이 잦은 동영상 크리에이터들에게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가족들의 소중한 추억을 고화질 영상으로 남기길 원하는 홈튜버 및 아마추어 영상 제작자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역시 대폭 강화됐다.

XA50 시리즈의 경우에는 방송 영상 등 전문적인 촬영에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춰 프로페셔널 및 하이아마추어의 효과적인 워크플로우를 위한 대안으로서 선택지를 넓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