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제, 새로운 포제션 컬렉션 공개
피아제, 새로운 포제션 컬렉션 공개
  • 고현준
  • 승인 2019.04.09 12:00
  • 조회수 97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제가 포제션 컬렉션을 출시한 지 30년이 지난 오늘, 새로운 포제션 컬렉션을 공개한다.
 

사진 : Piaget_Possession_Ring_Stone_Quatuor_G34P7E00_G34P7D00_G34P8D00_G34P5D00
사진 : Piaget_Possession_Ring_Stone_Quatuor_G34P7E00_G34P7D00_G34P8D00_G34P5D00

포제션 컬렉션은 자신감 넘치는 컬러풀한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피아제는 포제션의 시그니처인 회전하는 모티프를 담은 경쾌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행운과 행복, 사랑을 전하는 매혹적인 터닝으로 포제션은 당신의 삶에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러온다.

새롭게 선보이는 최신 모델을 통해 메종의 진정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포제션의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해 보기 바란다.


▷ 화이트 칼세도니: 순수하고 찬란한 광채

사진 : Piaget_Possession_Bangle_White_Calcedony_Medium_G36PE600
사진 : Piaget_Possession_Bangle_White_Calcedony_Medium_G36PE600
사진 : Piaget_Possession_Pendant_White_Calcedony_G33PD400
사진 : Piaget_Possession_Pendant_White_Calcedony_G33PD400

뛰어난 젬스톤 세팅 기술을 가진 피아제는 올해 특별히 화이트 칼세도니를 장식한 포제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로운 시작, 빛과 광채를 떠올리게 하는 화이트 컬러는 생동감 넘치는 써니 싸이드 오브 라이프 컬렉션의 매력을 완벽하게 드러낸다.

세 가지 모델로 선보이는 최고급 칼세도니는 메종이 선택한 가장 순수함을 담은 스톤이며, 화이트 색상을 가장 잘 표현하는 스톤 중 하나이다.

가공되지 않은 천연 스톤으로 진귀한 가치를 부여하며, 시간을 초월한 여성미와 눈부신 광채가 어우러진 세 가지 모델은 메종이 지닌 장식용 스톤 조각 기술과 세팅 노하우를 살펴볼 수 있다.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피아제만의 특별한 장인 정신을 다시 한번 경험해 보기 바란다.

1. 화이트 칼세도니 미디엄 핑크 골드 뱅글

새롭게 선보이는 18K 핑크 골드 뱅글의 양 끝에는 카보숑 컷 화이트 칼세도니와 함께 30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회전 밴드가 장식되어 있다. 매력적인 핑크 골드 컬러와 모던한 화이트 칼세도니가 활기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2. 화이트 칼세도니 핑크 골드 펜던트

15캐럿이 넘는 화이트 칼세도니 더블 카보숑이 돋보이는 원형 펜던트에는 2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회전 밴드가 장식되어 있다.

최대 85cm까지 길게 늘여 착용하거나 체인을 두 줄로 만들어 짧게 연출할 수 있는 골드 펜던트로 일상에 행운을 불어넣어 보기 바란다.

3. 화이트 칼세도니 스몰 핑크 골드 링

이번 포제션 링은 따뜻한 핑크 골드의 회전하는 링에 화이트 칼세도니를 세팅한 두 개의 카보숑으로 산뜻한 매력을 선사한다. 10개의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양쪽에 각각 파베 세팅된 회전 링이 유쾌한 매력을 더해준다.

▷ 후프: 아이코닉 디자인

오랫동안 대담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여 온 피아제는 메종의 아이코닉한 뱅글 디자인에 바치는 찬사로 두 가지 사이즈의 후프 이어링을 출시한다.

첫 번째 모델은 분리 가능한 스터드가 장식된 핑크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미디엄 사이즈 후프 이어링으로, 스터드와 함께 후프를 착용하거나 스터드만 단독 착용, 또는 믹스매치해 세 가지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회전 밴드가 돋보이는 핑크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작은 사이즈의 후프 이어링으로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제격인 핑크 골드 후프 이어링은 클래식한 매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피아제의 세련되면서도 유쾌한 디자인 코드를 담아낸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 믹스 & 매치

포제션은 여러 개를 겹쳐 착용하거나 다양한 컬러 또는 사이즈를 다양하게 매치하여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 라지 뱅글

피아제만의 탁월한 기술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뛰어난 유연성으로 클래스프 없이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세 개의 라지 뱅글이다.

첫 번째 모델은 매혹적인 그린 말라카이트 카보숑이 핑크 골드와 화려한 대비를 연출합니다. 핑크 골드와 화이트 골드 소재로 제작된 다른 두 개의 뱅글은 빛에 반짝거리는 풀 파베 세팅된 카보숑이 특징이며 대담한 매력이 돋보인다.

화이트 골드 뱅글은 브레이슬릿에 장식된 다이아몬드로 더욱 눈부신 광채를 자아낸다. 이 세 모델은 모두 파베 세팅 회전 밴드가 장식되어 있다.

▷ 다이아몬드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지닌 클래식함에 바치는 찬사로, 피아제는 반원 모양에 '스노우 세팅'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핑크 골드 소재의 펜던트를 선보인다.

메종의 시그니처인 파베 세팅 회전 밴드에 반달과도 같은 하프문 다이아몬드 세팅을 통해 섬세한 터치가 돋보인다.

한 쪽에는 레드 카닐리언을 다른 한 쪽은 다이아몬드로 파베 세팅하여 대비되는 선명한 컬러가 매력적인 핑크 골드 펜던트이다.

산뜻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메종은 카닐리언 카보숑과 다이아몬드 회전 링, 그리고 브레이슬릿 양쪽이 다이아몬드로 파베 세팅된 미디엄 핑크 골드 뱅글도 선보인다.

▷ 오픈 링

아이코닉한 뱅글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포제션 오픈 링 세가지 모델이 컬렉션에 추가되었다.

두 개의 링은 작은 사이즈의 섬세한 스타일로 각각 핑크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 되었고, 그리고 한 개의 링은 화이트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 되었다.

핑크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미디엄 사이즈도 출시된다. 포제션 링은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손가락마다 다채로운 컬러와 사이즈를 레이어링하여 경쾌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포제션 시계

사진 : Piaget_Possession_Watch_Paved_Dial_34mm_G0A44099
사진 : Piaget_Possession_Watch_Paved_Dial_34mm_G0A44099

피아제 포제션 시계 컬렉션은 셀프 교체 가능한 스트랩과 다채로운 컬러의 하드 스톤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크 로즈 컬러를 더해 더욱 풍부한 컬러 팔레트를 자랑한다. 케이스는 29mm와 34mm 사이즈로 출시되며, 각각의 핑크 골드 베젤이 자유롭게 회전한다.

젬스톤이 세팅된 버전으로는 셀프 교체 가능한 다크 로즈 스트랩이 장식된 풀 파베 세팅 다이얼 및 베젤 버전, 화이트 골드 소재의 풀 파베 세팅 모델도 출시해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포제션 컬렉션은 탁월함을 향한 메종의 열정이 반영된 워치메이킹과 보석 세팅, 그리고 특별하고 매혹적인 디자인을 향한 창의성이 하나로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선보인다.

▷ 피아제가 걸어온 길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는 라 코토페(La Côte-aux-Fées)에 위치한 가족 농장에 최초의 공방을 설립하고 초정밀 무브먼트 제작을 위한 기반을 다져 나갔다.

1874년이었던 이 당시부터 피아제의 명성은 나날이 커져갔다. 1943년에는 역사에 길이 남을 브랜드명을 공식 등록하였다.

1950년대 말, 선구자적인 정신에 충실한 피아제는 메종의 시그니처가 될 울트라-씬 무브먼트 디자인과 제조를 시작하여 워치메이킹 분야에 매우 인상적인 오랜 감동을 남겼다.

또한 피아제는 다채로운 컬러, 새로운 형태, 진귀한 보석, 하드 스톤으로 만들어진 다이얼과 골드가 결합된 하나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4대손인 이브 피아제(Yves G. Piaget)의 탁월한 독창성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주얼리 컬렉션은 컬러를 더욱 강조하여 독창적인 방향으로 성장해나갔다.

140년간의 풍부한 역사 속에서 늘 과감했던 브랜드는, 끊임없이 발전하는 주얼리와 화려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 탁월한 시계를 제공해오면서 끊임없이 혁신의 길을 걸어와 오늘날 가장 진귀한 워치메이커-주얼러 업체 중 하나가 되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