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송다예, '아내의 맛' 전격 합류…결혼식·신혼 일상 공개
김상혁♥송다예, '아내의 맛' 전격 합류…결혼식·신혼 일상 공개
  • 황현선
  • 승인 2019.04.09 19:30
  • 조회수 2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 뉴스1

'1세대 아이돌' 클릭비 김상혁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한다.

9일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측은 김상혁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김상혁은 클릭비 멤버로 1999년 'Click-B 1st'로 데뷔해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쳤다.

더욱이 지난 7일 '얼짱 출신' 현 쇼핑몰 CEO인 6살 연하 미모의 새신부 송다예와 웨딩마치를 올리면서 유부남 대열에 들어섰다.

이와 관련 9일 방송될 '아내의 맛' 42회에서는 '원조 아이돌'에서 '품절돌'로 돌아온 김상혁이 직접 '아내의 맛' 스튜디오에 출연해 이제 막 결혼생활에 발을 디딘 '신혼 부부 라이프'를 선공개한다.

무엇보다 김상혁은 지난 40회에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저녁 식사 자리에 잠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상황.

데뷔 20년 차, 세월도 비껴간 '만찢남' 새신랑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상혁은 '아내의 맛' MC 전원의 열화와 같은 축하를 받았다.

특히 김상혁은 멋진 외모뿐만 아니라 진정한 사랑꾼, 나아가 '아내 바보'로 거듭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방송 최초 '아내의 맛'을 통해 아름다운 새 신부 송다예를 공개하던 김상혁이 내내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던 것.

게다가 김상혁은 돌아가신 외할머니에게 물려받은 '100년 된 반지'로 아내 송다예에게 프러포즈했던 비하인드를 털어놨고, 더불어 현장에서 직접 '외조모의 100년 된 반지'를 공개해 스튜디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그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 42회에서는 클릭비 멤버 전원이 출격해 축가를 불러 화제가 된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식과 더불어 알콩달콩한 신혼의 일상까지 김상혁 송다예 부부의 모든 것이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상혁 송다예 부부의 '신혼 라이프'는 어떠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김상혁 송다예 부부가 심사숙고 끝에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하면서 생전 처음 보는 '케미'가 담긴 신혼 라이프를 펼치게 된다"면서

"벌써부터 'NEW '인싸' 부부'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두 사람의 '신상 부부 라이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아내의 맛'은 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