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우리 가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프레이저 플레이스, 가정의 달 맞아 우리 가족 패키지 출시
사진 : 프레이저 플레이스, 가정의 달 맞아 우리 가족 패키지 출시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우리 가족 패키지는 어린이를 위한 ‘우리 아이’ 패키지와 부모님을 위한 ‘우리 부모님’ 패키지로 나누어 진행된다.

‘우리 아이’ 패키지에는 호텔 1층에 자리한 퍼스트 플로어에서 즐기는 키즈 메뉴인 돈까스 세트와 스케치북과 크레용을 포함한 어린이 미술 세트가 제공되며 프레이저 플레이스 마스코트 인형 1개도 함께 제공된다.

‘우리 부모님’ 패키지에는 퍼스트 플로어에서 제공되는 봄 계절 메뉴인 봄동이 들어간 차돌박이 백짬뽕과 꼬막 봄나물 새싹 비빔밥이 제공되며 하우스 와인 2잔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패키지를 이용하는 부모님을 위해 정동 극장에서 진행되는 ‘궁:장녹수전’ 의 상석 티켓 2매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가정의 달 패키지에는 7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투숙이 가능하며 조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게 객실당 1개의 프레이저 플레이스의 텀블러가 제공되며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센트럴의 경우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봄 패키지를 마련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랭크 스테쇼우 총지배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을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정성스럽게 마련한 패키지를 많은 분들이 만끽하시길 바라며, 이를 통해 행복이 가득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센트럴과 남대문에 당일 투숙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클레이 아트 교실’을 연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대문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클레이를 활용한 요리 모형 만들기 및 데코레이션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 예술의 전당 어린이 미술 아카데미 강사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할 경우 프레이저 플레이스 홍보팀으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이번 ‘우리 가족’ 패키지의 이용 요금과 관련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121,000원부터 옵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남대문은 131,000원부터 선택 가능하다. (*세금별도)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남대문)를 참조하거나 문의 및 예약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프레이저스 호스피탈리티(Frasers Hospitality) 그룹은 세계 80개 이상의 주요 도시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로 프레이저 플레이스 브랜드 외 프레이저 레지던스, 프레이저 스위츠, 호텔 듀반, 말메종 등 많은 호텔 체인 브랜드를 창립, 인수하여 운영중이다.

세계 최고의 호텔을 선정하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5년 연속 ‘베스트 서비스 레지던스(Best Serviced Residence)’ 상을 수상, 세계적인 레지던스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주 고객은 높은 안목을 갖춘 비즈니스 고객과 레저 여행객들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프레이저 플레이스(Fraser Place) 소개

1. 센트럴

2006년 7월에 문을 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스튜디오부터 펜트하우스까지 총 27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장∙단기 투숙 고객의 편의를 위한 전 객실의 주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스튜디오 외의 객실은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가족단위로 머무는 고객들을 위한 실내 수영장과 어린이 풀장 및 어린이 놀이방이 있어 아이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재미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2. 남대문

2013년 7월 문을 연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은 총 252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한 가족 호텔로 24시간 컨시어지 및 리셉션, 객실 내 완비된 주방 시설을 통해 장∙단기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의 환상적인 스카이라인과 남대문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파노라마 라운지 및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