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넥클레이, 목주름 관리를 책임지는 탁월한 미용기기
셀리턴 넥클레이, 목주름 관리를 책임지는 탁월한 미용기기
  • 황현선
  • 승인 2019.04.10 23:00
  • 조회수 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관리 미용기기 셀리턴 LED 마스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셀리턴이 목 관리가 가능한 미용기기 넥클레이를 선보인다.

부담스러운 시술이나 효과 미미한 화장품에서 벗어나 보다 만족스러운 넥 케어 경험을 선사해줄 셀리턴 넥클레이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 : 셀리턴 넥클레이
사진 : 셀리턴 넥클레이

▷ 누구도 상상 못한 LED 넥 케어의 시작

한번 생기면 없애기 어려운 목주름. 그런 만큼 많은 여성이 목주름 관리에 심혈을 기울인다. 목주름 관리 대책은 크게 화장품과 성형외과 두 가지 방법을 꼽을 수 있다.

하지만 화장품은 목주름을 제거하는 직접적 수단이 아닌 보조적 수단으로 볼 수 있으며, 성형외과 시술은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그에 따른 부작용 위험이 단점으로 꼽힌다.

반면 셀리턴 넥클레이는 근적외선과 LED를 기반으로 한 목주름 관리 미용기기다. 화장품처럼 보조적 수단이 아닌 직접적인 수단으로 활용되며, 시술과 달리 부작용 없이 관리가 가능하다.

셀리턴 넥클레이는 목주름은 고민이지만 성형외과 시술을 받기엔 두렵고, 화장품만으론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사진 : 셀리턴 넥클레이
사진 : 셀리턴 넥클레이
사진 : 셀리턴 넥클레이
사진 : 셀리턴 넥클레이

▷ 뛰어난 기술력이 자랑하는 괄목할 만한 효과

근적외선 뷰티 & 헬스 케어 전문 기업 셀리턴의 기술력은 이미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인정받았다.

대기업 삼성전자마저도 셀리턴의 기술력을 인정하며 파트너십을 제안할 정도이니 기술력은 업계 최고수준이라 할 수 있다. 현재는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기술 연구를 집중적으로 지속하고 있다.

셀리턴 넥클레이가 특별한 이유는 기술력 때문이다. 셀리턴이 사용하는 LED는 타 업체들이 사용하는 기성품 LED가 아닌, 셀리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셀리턴만의 프리미엄 LED다.

셀리턴은 ‘유효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 모듈’ 특허를 활용해 파장을 조율한 만큼 정밀하고 정교한 파장으로 기기 효과를 극대화한다.

목은 굴곡이 있는 부위이기 때문에 관리기기 사용 시 목의 굴곡에 따라 빛이 잘 조사되는 중심부와 취약 부위가 생기게 된다.

셀리턴은 굴곡으로 생기는 취약 부위를 없애기 위해 LED에 ‘다초점 기술’을 적용했다. 목 전체에 투과량 차이 없이 균일하게 조사되도록 만든 것이다.

또한, 업계 최초 최첨단 LED 분석 장비를 구축해 LED 모듈 패키지 분석, 파장 값의 유효성 측정, 피크 파장별 광 효율 측정, 삼차원 지향각 측정, 제품 소재 투과율 측정 등을 진행하며 LED의 품질과 파장값, 효과 등을 관리하고 있다.

▷ 얼굴 관리, 그다음은 목이다

셀리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셀리턴 LED 마스크이다.

셀리턴 LED 마스크는 말 그대로 얼굴 전체 피부를 관리하는 미용기기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제품이다. 맨 얼굴에 마스크만 쓰고 있으면 관리가 되는 이 LED 마스크를 통해 셀리턴은 브랜드를 널리 알렸다.

LED 마스크로 큰 사랑을 받은 셀리턴이 얼굴 다음으로 눈을 돌린 곳이 목이다. 여성들은 얼굴 관리에는 과감한 비용 투자와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지만 목은 관리를 소홀히 한다.

목은 고개를 숙이는 각도에 따라 최대 27kg의 하중을 견딘다는 사실을 아는가? 따라서 얼굴 못지않게 관심을 갖고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제대로 된 목 관리 디바이스가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셀리턴은 제대로 된 목 관리 미용기기를 만들어보자는 일념으로 목주름 관리 시장 개척에 나섰다.

셀리턴은 특허 받은 기술력을 활용해 목 관리에 최적화된 파장을 연구, 이를 토대로 만들어진 LED를 디바이스 앞과 뒤, 그리고 옆까지 360도로 배치하여 앞 목뿐만 아니라 뒷목까지 전체적으로 조사해 관리할 수 있게 만들었다.

▷ 위험을 없애고 효과를 키우다

사실 목주름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은 성형외과 시술이다. 그러나 목에는 중요한 신경과 혈관 그리고 기도가 있기 때문에 시술 위험성이 매우 크다.

시술에는 신경 마비, 양성 종양, 멍 등 여러 가지 부작용의 위험도 따른다. 한 번만 시술하면 영영 주름이 생기지 않는 것도 아니라서 일정 주기를 기준으로 지속적으로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

목주름을 없애고 싶은 사람은 금전적 부담과 시술 통증, 부작용 위험 등을 고스란히 떠안아야 하는 것이다. 셀리턴은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안전하고 효과 있는 목주름 관리 미용기기를 개발하였다.

셀리턴 넥클레이는 LED와 근적외선을 기반으로 한 뷰티 디바이스로 근적외선의 효과는 이미 나사(NASA), 학술지 등을 통해 입증되었으며 부작용 또한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지금까지 없었던 새롭고 편한 방법, 셀리턴 넥클레이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목주름을 관리해보자.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