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O2O 서비스 ‘타파웨어 테이크아웃’ 런칭
타파웨어, O2O 서비스 ‘타파웨어 테이크아웃’ 런칭
  • 고현준
  • 승인 2019.04.12 20:00
  • 조회수 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오는 12일부터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타파웨어 테이크아웃’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타파웨어 O2O 서비스 '타파웨어 테이크아웃' 런칭
사진 : 타파웨어 O2O 서비스 '타파웨어 테이크아웃' 런칭

‘타파웨어 테이크아웃’은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전국 170여 곳의 타파웨어 쿠킹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예약 주문 서비스이다.

이용방법은 타파웨어 홈페이지에서 e-리플릿을 보며 제품을 고른 후, 구매 방법을 테이크아웃으로 선택한다. 제품 수령을 원하는 쿠킹 스튜디오를 선택하여 예약 확인 메시지 수신 후, 쿠킹 스튜디오에 방문해 결제하고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번에 런칭한 ‘타파웨어 테이크아웃’ 서비스는 소비자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제품을 꼼꼼히 둘러본 후, 원하는 쿠킹 스튜디오에서 원하는 시간에 바로 수령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쿠킹 스튜디오 매니저에게 1:1로 제품의 다양한 활용법과 사용 팁 등을 직접 듣고 체험하는 등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받을 있으며, 타파웨어 대리점 및 쿠킹 스튜디오 방문 구매에 한해 제공되던 매월 프로모션 혜택을 이번 서비스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옴니채널 강화’라는 유통 업계의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의 장점과 오프라인의 체험을 결합해 스마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자 ‘타파웨어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서비스 런칭으로 온라인 고객에게 쿠킹 스튜디오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전국 170여 곳에 이르는 타파웨어 쿠킹 스튜디오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타파웨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맞아 타파웨어 테이크아웃과 함께 쿠킹 클래스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테이크아웃 및 쿠킹 클래스 이용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브랜드의 혁신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전 세계 320만 명의 독자적인 판매원들과 함께 소셜 판매 방법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주방과 가정에서의 요리 준비와 보관, 서빙 관련 제품이 포함된 타파웨어(Tupperware)를 비롯하여, 뷰티, 생활용품, 건강식품 라인이 포함된 에이브로이 슈레인(Avroy Shlain), 풀러 코스메틱스(Fuller Cosmetics), 네이처케어(NaturCare), 뉴트리메틱스(Nutrimetics), 누보(Nuvo) 브랜드가 타파웨어 브랜즈에 속해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