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리빙∙인문학 등 풍성한 봄맞이 클래스 개최
로얄앤컴퍼니, 리빙∙인문학 등 풍성한 봄맞이 클래스 개최
  • 정인식
  • 승인 2019.04.12 11:00
  • 조회수 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에서 예술까지, 복합생활문화공간 로얄라운지가 봄을 맞이하는 방법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이하 로얄)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자사 사옥인 로얄라운지에서 봄 바람이 몰고 온 따스한 계절을 보다 활기차게 즐길 수 있는 유익한 클래스들을 4월 대거 오픈 한다.

사진 : 로얄앤컴퍼니, 리빙_인문학 등 풍성한 봄맞이 클래스 개최
사진 : 로얄앤컴퍼니, 리빙_인문학 등 풍성한 봄맞이 클래스 개최

로얄은 복합생활문화공간을 표방하는 로얄 라운지의 설립 이념에 걸맞게 예술, 인문학, 리빙과 관련된 클래스를 다채롭게 준비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 새롭게 오픈 하는 수업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30부터 진행되는 ‘주제로 보는 미술’, 4월 24일 수요일에 진행되는 인테리어 클래스 ‘조금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26일 금요일에 진행되는 차 클래스 ‘아름다워지는 찻자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4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미술사 강좌 ‘주제로 보는 미술’은 미술평론가이자 아트스토리텔러로 꾸준히 활동하며 미술사에 대한 대중적 이해의 폭을 넓혀 온 이주헌 평론가와 함께 진행돼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강좌에서는 죽음, 꿈, 사랑, 돈, 유머라는 키워드로 미술작품에 접근함으로써 그간 미술이 인생의 드라마를 어떻게 구현해 왔는지 소개하고 있다.

또한 4월 24일 진행되는 ‘조금 더 특별한 인테리어’에서는 하이엔드 퀄리티 패브릭을 소재로 한 에코백 브랜드 자 서울(Jaa Seoul)의 디자이너인 이선영과 함께 나만의 개성으로 집안을 물들여가는 법을 알아볼 예정이다.

이선영 디자이너는 여러 분야의 디자이너로 활동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소품의 색감, 패턴, 그리고 형태에 변화를 줌으로써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 방법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26일 단 하루 진행되는 메르시보니 임보은 대표의 ‘아름다워지는 찻자리’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강좌는 한국을 대표하는 12명의 공예가와 그들의 작품이 함께하는 전시 연계프로그램으로 한층 더욱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수강료 및 클래스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14-1248) 또는 카카오톡(@로얄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로얄 관계자는 “성큼 찾아온 봄 기운 속에 우리의 오감을 깨울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실용적인 리빙 강좌와 깊이 있는 인문학 강좌를 통해 일상을 보다 다채롭게 꾸며 나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얄앤컴퍼니는 지난 2009년부터 로얄라운지를 통해 욕실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