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시력보호 스탠드 RAMUN(라문)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날에 걸맞는 특별한 선물로 LED 스탠드 ‘아물레또’ 를 제안한다.

사진 :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 RAMUN(라문), ‘아물레또’
사진 :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 RAMUN(라문), ‘아물레또’

라문 아물레또는 전설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사랑하는 손자의 눈 건강을 위해 고안한 조명이다.

대학병원 안 센터와 협업 및 임상실험을 통해 블루라이트의 위험성이 없는 자연광에 가까운 빛을 구현한다.

자외선 및 적외선이 없으며, 플리커(빛 깜빡임) 가 제로(0)인 제품으로 백내장, 황반변성 같은 안질환과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노안이 찾아온 부모님이나 성장기의 학생들에게 좋다

디자인 또한 특별하다. 멘디니의 철학을 담은 3대 걸작 중 하나로 언급되는 아물레또는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구현하고 싶었으나 할 수 없었던 슬림한 링 형태를 구현함으로써 스탠드 조명 디자인의 역사적 의의를 가진 제품이다.

인체의 팔을 재현한 부드럽고 내구성 있는 관절 메카니즘 구조 역시 기존램프를 뛰어넘는 파격의 기술을 보여준다.

방탄유리소재의 스테인드플라는 스테인드글라스로부터 모티브를 받은 것으로 화려하고 다양한 색상 그리고 투명도를 가진 소재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장식 오브제로서의 아름다움도 보여준다.

이탈리아어로 '수호물'이라는 뜻의 아물레또는 모든 사람의 행복과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희망하는 의미도 담고 있어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아물레또는 미니, 오리지널, 프로페셔날레 총 3가지 사이즈와 대표적인 트리니티를 비롯한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공식 판매처 및 신세계 등 유명 백화점과 전화, 공식 홈페이지, 직영샵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물레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